홈페이지 >

이우무봉 속옷 기업 상륙 이탈리아

2008/9/4 15:49:00 19

속옷 기업 이탈리아

이우황원 판매센터는 이태리 로마 개업에 정식으로, 황원 무틈 속옷이 로마 시장에 성공했다.

황원의 속옷이 로마 시장에 들어가자 소비자들의 환영을 받는 동시에 사회 각계의 광범위한 관심을 받고 있다.

이탈리아 주류 매체들은 또 한 중국 대기업이 로마에 상륙했다는 소식을 보도하고, 중국 무틈 속옷이 로마 내의 시장에 새로운 충격을 가져올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우황원그룹은 10년 전 창설되었고, 현재 무틈 속옷 생산을 위주로 하는 대형 민영기업으로, 세계에서 가장 선진적인 이탈리아 산토니 전세트 컴퓨터 구성 설비, 이탈리아 디자이너, 유럽 최신 모델 모델이 되었다.

제품은 각종 무틈 남녀 속옷, 티셔츠, 나시, 넥타이, 수영복, 스포츠 헬스복, 가슴 등 수백 가지 품종을 포함한다.

시장의 잠재위기는 회장 낙동 회장이 나섰다는 생각에 따르면 이우의 해마다 대량의 무봉제품이 국제시장에 오르지만 유명 브랜드가 부족하기 때문에 이 제품들은 할인 생산의 형식으로 수출해 제품의 가치를 충분히 구현하지 못했다.

점점 늘어나는 기업들이 속옷 분야에 진출함에 따라 스티커 생산 이윤 공간이 축소되면서 무틈 속옷의 가격은 몇 년 전 200 ~300위안 / 커버로 올해 최저 30여 위안으로 떨어졌다.

속옷 시장 판매가 가혹한 도전을 받고 자주적으로 헤어스타일을 하는 브랜드 기업으로 무리한 가격 경쟁을 피하고 제품 부가가치를 높이고 수출을 확대하는 것은 속옷 업계가 강해지는 유일하게 유일하게 출구한다.

탈출을 위해 낙동은 주도면밀한 시장의 시찰을 거쳐 2007년 속옷 기술이 비교적 높은 이탈리아 수도인 로마에서 직판창을 개척하고 외부와 직접 접촉하기로 결정했다.

주문을 쟁취하는 동시에 수시로 유럽과 미국 의류 과학 기술, 디자인 정보 수집, 제작 공예 개선, 제품 및 국제시장의 궤도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낙장동은 기업이 국제시장과 접선을 떠나는 것은 조만간 걸을 것이다.

기업을 장려하기 위해 이우시 정부는 많은 지지적 혜택정책을 내놓았다.

지난해 이우시위원회 서기 오울영율 경무역고찰단이 유럽을 방문해 이탈리아 밀란드에서 전문시장 투자프로젝트를 열어 세계를 보급하다.

황원 로마 판매센터의 임장홍은 황원 무봉 속옷 시장의 전망에 대해 매우 낙관적으로, 그는 현재 이탈리아에서 무틈 속옷을 종사하고 있는 중국인 대부분이 국내 무틈 내의 공장의 대리상이라고 말했다.

외국에서 판매센터를 개설하고 원가가 많이 투입되어 위험이 크다.

특히 로마도리오 (Vittorio) 상업구에서 이런 촌락의 촌락과 같은 곳에, 경영 원가가 매우 높다.

그러나 기업이 직접 시장에 연결돼 가격에 경쟁 우세를 보이고, 시장의 반응이 더욱 민감하고, 제품이 국제 흐름에 가까워졌다.

현재 황원에 들어온 사람은 중국뿐만 아니라 외국의 고객과 일부 유럽에서 유명한 소매상들이 로마에 창구를 설립하는 시장의 우세가 이미 초보적으로 형성되었다.

향후 발전에 대해, 낙동은 로마의 중심을 다져야 하며, 상품을 구미 각지의 시장에 차츰 복사해 황원의 무틈없는 속옷을 정말 브랜드화, 국제화의 길을 걷게 해야 한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불산은 계속해서 방직 도료 업계 발전을 지지할 것이다

뉴스 정보
|
2008/9/4 15:48:00
26

유로 평가절하 주 삼각 방적 기업이 영향 을 받아 관찰할 필요가 있다

뉴스 정보
|
2008/9/4 15:47:00
24

인민폐 는 유로화 환율 10 방직품 수출 에서 최후의 진지 를 지키기 어렵다

뉴스 정보
|
2008/9/4 15:46:00
20

브랜드 가 신발 을 지탱 해 도 진 강 의 많은 기업 들 이 높이 노래 가 급진했다

뉴스 정보
|
2008/9/4 15:45:00
46

천주 신발 업계 '곡선' 올림픽 상기 연결

뉴스 정보
|
2008/9/4 15:44:00
26
다음 문장을 읽다

우리나라 방직 업계 색채 표준 9월 1일부터 실시

우리나라가 자율적으로 개발한 CNCS 색채체계는 방직업의 색채 기준으로 확립되며 국가매출위원회 비준을 거쳐 9월1일부터 방직 업계에서 정식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