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면 상장 을 연기할 수 있다
때문에
대두
총체의 우량률 및 결갱률은 모두 예년보다 낮지 않고, 미돌 생산량은 여전히 기록을 세웠고, 유로구 최신 발표된 8월 구매 관리인 지수가 다소 하락하고 유로구 경제 회복이 완화되었다고 밝혀 달러는 피난매판의 상승으로 지속적으로 강해지고, 미주 및 원유 선물이 계속 하락해 이 영향을 받아 미국 디스크가 계속 조정되고 있다.
국내 항구 대두 재고는 방대하다
판매
스트레스가 많고 면 부시장 이공에도 좋다.
하지만 면 부산제품의 공급이 긴장되고, 신면 상장도 미뤄질 가능성이 있어 면 부시장이 비교적 강하고 다수의 제품은 여전히 안정을 유지하고 있다.
8월 24일 국내 목화씨 거래가 여전히 저조해 지고 있다.
시세
믿음직하다.
이날 하북, 산동 등 적지 않은 지역에서 여전히 장마, 공기가 습하고 도로 질퍽거려, 면씨 거래가 많이 중단되고, 대부분 지역에 시가 없는 상태였다.
반면 남방 지역에는 신면 용품 수매가 있지만, 수량이 제한되어 가공 조건을 갖추지 않고, 아직 새 목화씨가 출시된 것도 기본적으로 오퍼가 없다.
대부분의 지역의 면유는 안정된 가운데 시세가 있다.
당일 국내 콩기름, 팜오일 모두 폭락 사태가 발생하여 면유 시장에 많은 지지를 가져왔다.
면유 시장의 화물 공급이 긴장되고, 대부분의 오일 공장은 또 중단되고, 면유 총체적 공급량이 하락하고, 석유 공장이 출하 심태가 비교적 좋으며, 국내 면유 지탱력은 여전히 비교적 좋지만, 조정 공간은 크지 않다.
찌꺼기는 수요가 안정되어 제시가격은 변하지 않는다.
국내 콩찌꺼기, 찌꺼기 가격은 많이 하락했지만, 찌꺼기는 여전히 뚜렷하고, 찌꺼기 기업은 여전히 비교적 강하고, 국내 양식업은 회복 조짐이 있고, 수산물 음료 수요는 안정적으로 향상되고, 모두 목수 시세에 대해 일정한 지탱 역할을 한다.
면비로 공급이 담백하고 시세가 안정되다.
현재 면벨벳 공급량은 이미 매우 제한되어 있지만, 면화 공장도 구매 의향을 지키지 않고, 시장 교착 분위기가 저조해 대부분의 지역에서 제시가격을 유지하고 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