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마스터 가 남자 복 화려한 복고풍 을 만들다


따스한 따뜻한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니 봄여름의 표시가 눈에 띈다.
그러나
마르크워페
2010 가을 겨울 발표 의 성대한 상연 은 강력한 화려한
복고풍
올 가을 겨울 남성복 유행 트렌드를 맛보게 했다.
우아하고 화려했어
뉴 바로크 궁정 스타일
가을 겨울 ——패턴을 막론하고,
옷감
보조재 배합 과학기술과 새 바로크 스타일은 모두 고조적인 자세로 궁정의 뜻을 연역한 듯 스크린에 각양각색의 시각 자극을 로맨틱한 연기에 부여한다.
모델 서서히 행진
국제 디자인 마스터
Markcheung (장가다)이 만들어낸 제인스 남장은 오리지널 스타일의 캐주얼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도시 청년들에게 다정하고 로맨틱하고, 독립, 자신감, 멋지고 유머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후 디자이너가 늦가을 10월의 하이드공에 시선을 집중시켜 ‘하이드추어 ’를 주제로 잉글랜드 신사로 변신시켰다.
약간 우아한 선적 장식, 청량하고 매끄럽지 않은 액세서리 디자인, 모두 이번 시즌의 귀족티가 복고풍에서 빛을 발하고 있다.
많은 패션 원소 는 신중하고 우아한 것 에 융합되어 있다
고전미
,
유행
색괴의 열렬한 감과 고전 기하의 냉염감은 서로 보완되어 인성과 과학기술의 교류를 연사한다.
알아볼 수 없다.
디자이너
힘으로 전달하는 것은 서로 교차하는 창작 수법: 영국식 준란과 우아한 재현, 빅토리아 원소는 더욱 모던한 디자인 이념을 더해 감동적인 느낌을 더했다
패션
인자.
클래식과 혁신, 차원, 근리, 색채, 재질, 복잡한 변화와 대비 속에서 끊임없이 교호와 융합된 매력을 연출한다.
간결하다
패션
디자인감과 다각화 재단 수법은 서로 교차되고, 양모와 가죽의 연결, 더블 단추 귀환, 직대 부분의 디테일 조각은 모두 점정 펜, 재질의 변화는 동등색 계열과 동색 점변환, 연속적인 색상 변주, 융합된 심미철리를 증명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