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독방 에서 한국 의류 성 위해 한화 시장 에 새 과제 에 직면하다

2010/10/12 14:34:00 50

위해시장

거닐다

위해

길거리, 각색 한국 상품점 과 음식점 을 볼 때, 벌써 환갑 을 넘은 유환천은 늘 감개무량하다: 최초 ‘단방 ’에서 가져온 한국 의상, 넥타이, 여원 대호텔에서 만든 한국 의류 도시, 오늘날 한화물 상점 은 거리, 한국 상성 이름 이 사방 에 서...


옷 하나에 물이 끼고 한류가 솟구치다.

최근 20년 동안 국내의 한품 시장은 이미 그 해의 위해에서 ""

독특하다.

"지금 여러 도시의 백화제방"이다.

위해의

시장

새로운 발전 과제에 직면하다.


한류 원년 여원 서적 재부 전설


유환천은 리원 호텔에서 첫 번째 사장이다.


1991년 12월 16일, 여원 대호텔이 개업하는 날이다.

이날 오전 10시 30분쯤에 호텔은 특별한 손님이 세 명을 맞았다.

바로 그들이 온 것이며, 려원을 중국 최초의 한국 집산지로 만들고, 이를 통해 깊은'한류'에 영향을 미쳤다.


이 세 사람은 모두 한국 화교인데, 그 중 한 사람은 왕귀림이라고 부른다.

그는 이번에 귀국한 것은 40여 년 만에 만나지 못한 87세 노모를 방문하기 위해 생일을 보냈다.

유환천은 왕귀림의 적자심에 움직여 차들을 바로 배치하고 왕귀림을 봉래로 보내며 노모와 외숙을 여원의 호텔에 접수하여 생일파티를 안배했다.


위해인들의 열정은 왕귀림을 오래간만인 집을 찾았다.

한국으로 돌아온 후 왕귀림은 한국 세 매체에서'중국, 위해로, 로원 '광고를 냈다.

한동안 많은 한국 화교와 한국 우인들이 려원을 알게 되자 잇달아 입주했다.


이어 위해에서 인천 항로 개통됨에 따라 금교를 갈아타고 귀국한 한국 화교들이 상기인 —한국에 올 때 한국 옷을 위해에서 판매하고 가는 동안 위해토특산물을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다.

이렇게 되면 선표를 번다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많은 결산이 있다.

그러자 이런 장사를 전문적으로 하는 ‘단도객 ’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한물이 많으면 한품 장사를 하는 사람도 많아진다.

하지만 어디서 장사를 하는 것은 어려운 문제였다.

"여원대호텔을 한국 의류 등 장사를 전문으로 바꿀 수 있을까?" 한국 화교와 고객들이 이 제안을 많이 했다.

이때 시위, 시 정부는 한흥위 전략을 전면적으로 실시하고 중한무역교류의 좋은 환경을 대대적으로 조성하고 있다.

그 이후로 한국 화교와 객상은 위해공상부에서 영업면허를 취급하고 세관, 세관, 공안 등 부서에서 모두 녹색등을 켜고 있다.

유환천은 여원 대형 호텔 3층 객실을 모두 매장으로 옮겨 외세로 바꿨다. 한동안 한국 화교와 객상들이 몰려들어 여원 호텔의 노점 자리가 점점 부족했다.

마지막으로 유상천은 아예 호텔의 모든 행정 사무실을 다른 곳으로 옮겨, 여원 호텔의 1에서 7층으로 전부 점포로 바꿨다.

가장 성대한 시기에 호텔 내의 노점상은 200개에 가깝다.


장사가 잘 되어 많은 상인들의 경영액이 한때 놀랍다.

유환천의 추억은 한 천하반이 지나자 한 한국 화교가 그를 기쁘게 초대했다.

유환천은 이날 매출액을 묻자 상대방은 갑자기 호기심이 넘치며 "30만!"라고 답했다. 그 사람은 당시 15제곱미터의 노점에 불과했다.

유개천은 거의 매일 내려오고, 한국 화교와 객상 침대 밑에는 돈이 가득 쌓여 있다고 말했다.


정원의 명성이 신속하게 퍼지다.

대련, 청도, 연대, 베이징, 하얼빈 등지에서 온 사람들이 잇달아 위해, 려원에 몰려들어, 누가 타오바오 (타오)를 캐는 사람도 있다.

이후 호텔은 객유량을 제한하는 조치를 취해야 했다. "건물이 무너질까 봐 걱정이다"고 말했다.


여원 호텔은 1992년부터 위해까지 중국 최초의 한국 집산지가 됐다.

이 해에도 위해의 한류 원년으로 불린다.


한국 의류 위해 관광 명함


2000년 9월 산동 제녕의 샤오장이 방금 위해에 와서 책을 읽다가 전국 각지의 옛 동창들로 분산된 전화가 따라왔다. “위해는 한국 상품성이 많다던데 ”, “앞으로 한국옷 몇 벌 사와야 한다고 꼭...

그때는 위해의 한국 상품도시가 이미 유명해졌다.


몇 년 후, 무석의 한 친구가 드디어 위해에 왔을 때, 장 군이 하는 첫 번째 일은 바로 이 친구를 데리고 한국성을 구경하는 것이다.

백화점 내, 거리에 많은 한국 상품가게와 눈앞의 다양한 디자인의 새로운 한국 의류와 한국 액세서리 를 보고, 이 친구의 마음은 화기애애애애애틋하면서도 자신의 옷과 액세서리 를 사왔을 뿐만 아니라, 집안의 친척 친구들을 위해 한국 상품을 많이 구입했다.

"앞으로 친척 친구도 데리고 위해에 와서 한품 사러 와야겠어요."

이 친구가 말했다.


오늘날 한국 상품가게가 위해에서 번영한 모습을 보고, 이런 국면을 촉진하는 유회천은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는 한국 의류 등 상품이 위해에 유입되는 의미는 음식과 문화 오락, 운송 물류, 정보 교류, 조기 유치 자본을 도입해 위해의 인지도를 넓혔다.


유장천은 한국 복장이 위해시장에 막 들어섰을 때 위해의 일부 의류 공장과 의류 생산업체 책임자가 시장에 대해 일반적으로 불평을 받고 있다.

하지만 한국 의류는 새로운 요소를 가져왔고, 그 선두적인 스타일과 원단과 공예로 많은 위해의류 기업에 계발을 가져왔다.

위해의류업은 본토에서 벗어나 더욱 광활한 천지를 넓히기 시작했다.

이와 함께 일부 영리한 한국 화교와 객상은 노동력 자원, 자연 자원, 토지, 공장 등 여러 방면의 우위를 발견하기 시작했다.

많은 한국 의류 기업들이 몰려들어 위해제조업의 발전에 새로운 동력을 불어넣었다.


위해의 한국 의류가 알려지면서 ‘위해바다, 한국 의류 사러 ’도 위해관광의 또 하나의 브랜드가 되고, 한국의 의상이 위해의 ‘도시명함 ’으로 떠올랐다.

더 많은 한국 고객이 찾아와 한식 음식과 레저 오락 장소도 번영하고 있다.


도전 한품 브랜드


1998년 이후 위승빌딩, 해항 빌딩 등 주영 한품 상점이 잇따라 영업을 하고 있으며, 크고 작은 한국 의류 전문점들이 위해시내에 널리 퍼져 있다.

위해를 걷는 상업주간도나 길거리 뒷골목, 한중 양국의 글씨체의 간판이 어디서나 쓰여져 있으며, 한국 상품을 판매하는 상점은 그대로 주워준다.

그런 이유로 많은 한국인들이 위해에 온 후 가족의 느낌이 든다.


오는 8월 25일 오전, 연일 강우가 각지의 유흥을 막지 않았다.

항구빌딩의 한국 상품 성내에서는 전국 각지에서 온 관광객들이 각 한국 상품점 사이를 오가며 마음에 드는 상품을 고르고 있다.

이날 오전 10시쯤 해항 빌딩 1층에 들어선 대문, 상해 관광객 장영부가 눈앞에 펼쳐진 한국 스타일의 상품에 사로잡혔다.

아내, 아이와 함께, 장영부는 1층에서 5층까지 돌아다녔고, 5층에서 1층으로 돌아다녔고, 옷을 사고, 장난감, 액세서리 사기, 한 시간 넘은 후 한 식구가 아직 남아 있다.

"오기 전에 위해의 한국 상품도시는 꼭 돌아다녀라."

그는 기자에게 “지금은 상품이 많을 뿐만 아니라 가격도 비교적 싸다 ”고 말했다.

이 때문에 장영부는 특별히 많은 상품을 골라서 친척 친구에게 보낼 계획이다.


그러나 모든 여행객들은 장영부처럼 흥겹지 않다.

이날 오전 10시 30분쯤 해항 빌딩 3층의 엘리베이터 입구에서 서안관광객 홍선생을 만났을 때 그는 몇 명의 동반자와 함께 이곳의 배의자에 앉아 있었다.

"이곳의 상품의 등급이 그다지 높지 않아 중고품 상품을 운영할 수 있다면 좋겠다."

그가 말했다.


유상천은 지금도 일부 상점들이 한국 상품의 브랜드를 달고 있으며 품질이 높은 모조품을 팔고 있으며, 어느 정도 위해의 한화물시장을 손상시켰다고 말했다.


현재 위해의 한화물시장은 이미 독점매매가 아니다. 국내 많은 도시들이 특히 연해 도시도 모두 한화물 상품이 집산지를 짓고 있다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상황에서 위해의 ‘한품 ’ 브랜드는 재정할 필요가 있으며, 시장질서를 대대적으로 규범해야 상품의 품질을 끊임없이 향상시키고, 풍부한 상품구조와 완선한 ‘한류 ’의 발원지에서 새로운 전기를 쓸 수 있다.

  • 관련 읽기

호북성: 125기간 동안 방직 복장 단지 30개를 건설할 것이다.

투자 유치
|
2010/10/12 9:37:00
61

안휘는 면화 가격 인상 & Nbsp; 추동 복장 가격은 3할로 올랐다

투자 유치
|
2010/10/11 13:50:00
57

광동 최대 대외무역업체 신장 카시 & Nbsp; 협력 면방 프로젝트

투자 유치
|
2010/10/11 13:43:00
120

돌사자는 전 세계 의류상 최초로 구매 기지가 되었다.

투자 유치
|
2010/10/11 13:41:00
33

베트남에 구두재업 발전의 전략 계획을 제정하다

투자 유치
|
2010/10/11 10:55:00
44
다음 문장을 읽다

성택, 가흥 두 시 금론스 (10.12) 가격 시세 참고

금론스 시장의 가격은 안정적으로 상승하고 있으며, 시장에서는 금론FDY 전소광사, 1600D 금론은 6 -ATY 판매량이 확대되었으며, 금론은 실사 판매량은 크지 않다.원가 를 밀어 내며, 금론사 후장 시세 가 인상될 전망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