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민폐의 평가절상을 타파하기를 바라다.
인민폐
이미 연속 평가절상 의 기세 가 되어 지난주 인민폐 쌍 이다
달러 환율
4일 연속 중요한 관문을 돌파하다.
인민폐가 국제적으로 갈수록 값진 것을 보고 수출업체들은 좀 앉을 수 없다.
기자가 취재할 때 하북 수출업체들은 위안화 절상을 대비해 기업 수출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을 줄이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한 달에 한 신제품, 해외 합병, 환율 조달자 모집 …."
이 갑작스러운 인민폐
평가절상
허베이 기업들이 카운트다운을 하고 있다.
환율 영향 수출액 3월 축수 또는 6억
6월 20일 중국이 환율 개혁을 재개한 이래 인민폐 환율이 빠르게 상승하는 도로로 접어들었다. 6월 21일부터 9월 21일까지 달러에 대한 달러 상승폭은 약 1.87%다.
9월 8일 1:6.7907에서 21일까지 1:6.697으로 9개만 거래가 빠른 속도다.
지난주 금요일 인민폐는 달러 환율 중간 가격에 6.6415위안에 비해 6월 21일 평가폭이 이미 2% 를 넘었다.
반면 관련 데이터는 1 ~8월 하북성 일반 무역수출입 2220억 6천만 달러로 115억 6000만 달러를 수출했으며 수입은 105억 달러로 각각 43%, 53%, 33% 증가했다.
지난 8월 하북성의 평균 매월 수출액은 14.45억 달러로 이 평균수를 계산해 하북성 근 3개월의 수출액은 약 45억달러로 인민폐 3개월의 2% 로, 최근 3개월 하북 외무역액의 수출액은 총 손실이나 6억 위안이 넘는다.
대외 무역 소기업 이 영향 을 받다
"영향이 생기는 것은 필연적이다. 자동차 수출 거주자로서 우리는 줄곧 환율의 변화에 관심을 갖고 있다."
만리장성 자동차 대변인 상옥은 “수출 상품가격이 높아졌고, 제품의 경쟁력이 떨어지고 매출액도 환율 손실이 있을 수 있다는 영향이 이중이다 ”고 말했다.
만리장성 자동차와 마찬가지로 석가장박심 공구그룹 유한회사도 석가장의 수출 대호다.
“우리가 현재 수출 상품을 수출할 때 가능한 한 고객과 많은 화폐 종결산으로, 일부 환율 파동이 크지 않은 화폐결산을 채택하여 위안화 평가 절상을 최소화하는 부정적인 영향을 줄일 수 있다 ”고 말했다.
박심 공구 증권 사무 대표 정성명.
그러나 소기업들에게는 인민폐가 달러 절상 영향이 더 커졌다.
우리 한 달 수출액도 100만 달러, 6월 30일 환율은 6.7856, 10월 15일은 6.6497원이다.
1달러의 상품을 인민폐로 환전하지 말고 0.14위안이 줄었지만 3개월 3000만 달러는 무형으로 40여 만원을 적게 받았고 이윤 손실은 3할에 가깝다.
석가장의 주영의류 수출 대외무역업체 이성설, 인민폐의 가치는 계속 잠식 의류 기업의 이윤을 늘리고 있다.
전통 수출 상품은 영향을 받기 쉽다
하북성 비즈니스청 관계자는 위안화의 평가절상, 대부분의 수출업체에 상당한 압력을 주며 기업의 수출 이윤을 압박하여 기업의 수출 이윤을 점차 감소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일부 제품의 부가가치 낮은 장기 수출 주문 업무에 대해 위안화의 평가절상 때문에 기업은 피동적자 위치에 처할 수밖에 없다.
그러나 이 관계자는 단순한 환율 상승은 가공 무역 위주의 기전제품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오광화공 등 자원성, 수급이 강한 상품으로 영향을 더 줄수 있다고 말했다.
환율 상승 영향이 큰 것은 방직 의상 신발 등 전통 수출 상품일 것이다.
하북성 비즈니스청 사이트에서 우리나라 수출업체가 위안화 절상 폭의 용인계점을 2% 이하로 보편화하고 있는 가운데 방직 의상, 경공신발 등 수출 업계 용인도가 2% 이하로 높은 44.5%보다 높고 위안화 절상 기업에 미치는 영향은 비유적이다.
평가절상 하북 기업에 대응할 묘책이 있다
인민폐의 평가절상을 앞두고 하북 기업들도 각종 수법에 대비할 생각을 하고 있다.
■ 간수 1
신제품을 내놓고 경쟁력을 높이다
"최근 몇 달 동안 국제시장에서 신제품이 많이 출시되었는데 거의 매달 신제품이 출시될 수 있다는 것은 우리의 중요한 방법이다."
만리장성 자동차 대변인 상옥귀는 그들에게 환율 손실은 결코 큰 위협이 아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제품 가격 경쟁력의 약화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만리장성 자동차가 연구 능력을 높이고, 제품 성능, 스타일 등에서 끊임없이 개선, 가격 인상과 동시에 제품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다.
{page ubreak}
■ 간수 2
해외 인수를 가속하다.
“ 여러 화폐종결산을 채택하는 것 외에 우리도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였고, 쌍방이 환율의 대폭 파동적인 영향을 함께 감당할 수 있기를 바란다. ”
박심 공구 증권 사무 대표 정성명.
"사실 이 모든 것은 임시적인 수단일 뿐, 근본적으로 이 문제를 해결하고, 반덤핑 문제를 해결하려면 해외에서 인수하고 해외에서 생산기업을 설립하는 것이다."
정성명은 기자에게 박심공구 2040만원으로 캐나다를 인수할 동류기업인 CYCLON엔터테인먼트, 이번 주식 인수가 완료된 후, CYCLON은 박심 미국 유한책임회사에 이어 북미 지역에 설치된 또 하나의 전자회사로 거듭난다.
■ 간수 3
환율 조작자를 초빙하다.
대기업은 해외에서 자주 신상품을 출시할 수 있고 해외 동류회사를 구입할 수 있지만, 수많은 소기업들에겐 현실적이지 않다.
인민폐의 평가절상을 앞두고 "아직 수출을 내판으로 바꾸는 게 낫고 국내 시장 잠재력도 크다"고 말했다.
석가장개발구 한 의류 기업 책임자가 말했다.
기업도 따로 계획이 있다.
"위안화 평가절상을 대비하기 위해 다음 단계는 외환시장부를 설립하고 경험 있는 조달수를 초빙하고 이런 위험을 피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성설.
부문 설법 성 상무청: 다양한 조치는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다
수출 기업이 위안화 평가절상을 어떻게 해소할 수 있는지, 하북성 비즈니스청 관계자는 수출업체가 업무 조치를 통해 화해할 수 있다고 밝혔다. 예를 들어 장기 수출 주문서에 대해 포장을 해체할 수 있으며, 블로그 화성 주문서, 분할 인도, 수납, 수납 기간을 줄이고 환율 변화 감소를 위한 손실을 가져올 수 있다.
이 외에도 수출업체들은 금융공구로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으며, 예컨대 즉시 결제방식을 많이 채택해 환율의 불확실성 위험을 줄이고 환율 손실 등을 낮추는 방식으로 위안화의 평가절상을 피해주는 영향을 면할 수 있다.
무엇보다 기업이 성장 방식을 바꾸고 혁신해야 한다는 지적도 나온다.
위안화 절상을 줄이기 위해 수출 기업의 영향을 줄이기 위해서는 기업이 제품 구조를 적극 조정하고 제품 부가가치를 높이고 산업의 업그레이드를 실현해야 한다.
자주브랜드 제품을 대대적으로 발전시켜 이윤 공간을 높이다.
■ 관련 뉴스
광교회 에 참가한 기업 이 환율 이 안정 되기를 열망 하다
남방일보 보도에 따르면 인민폐는 달러 환율 가운데 6.65로 인해 인민폐 환율 문제가 이번 광교회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한다.
많은 참가 기업들이 위안화 환율의 상승은 확실히 기업에 큰 압력을 가져왔다.
많은 기업들은 환율 위험에 대비하기 위해 방안을 마련했지만 위안화 환율 안정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큰 목소리다.
"많은 고객의 주문 주기는 1년에 달한다. 하지만 위안화 환율이 이 환율에 명확한 예기가 없다면, 우리는 제시 시 무두파리처럼, 고객과 협상할 수 없다"고 말했다.
격력전기 해외 판매 회사 사장은 "6.7이든 6.5 이든 우리는 받아들일 수 있다"고 말했다.
환율만 안정을 유지할 수 있다."
미 미화 환율 발표 중미 ‘ 화폐전 ’ 을 잠시 면제 하다
신경보 보도에 따르면 미국 재정장관 개터나는 15일 예정된 주요 무역대상 국제경제와 환율정책보고서 • 중미 간의 통화전 위험이 잠정했다고 미국 재정장관이 15일 발표했다.
향후 몇 주일 동안 미국은 관련 측과 일련의 극단적인 회의를 열겠다고 성명했다.
이 회의는 관련 정책을 실현하고 더욱 강력하고 지속적이고 균형이 가능한 세계 경제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이에 따라 재정부는 하반기 환율 보고를 연기할 방침이다.
게테나는 올해 6월 19일 중국이 인민폐 환율 형성 메커니즘의 개혁을 재개한다고 발표한 이후 인민폐 환율이 달러에 이르기까지 3퍼센트에 이르렀다.
9월 2일 이후 인민폐의 평가절상 속도가 빨라지고 매달 1% 를 넘어섰다.
중국 비즈니스부 뉴스 대변인은 15일 미국이 중국과 미국 무역 중미 무역의 흑자를 이유로 인민폐가 과소평가되었으며, 이를 통해 중국 제품에 대한 차별 무역보호조치를 취해 세무 규칙을 위반한 것은 무리와 잘못된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인민폐가 미국 내 문제의 희생양과 ‘ 피뢰침 ’ 이 될 수 없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구두재 자재 | 산업 업그레이드 ≠ 노동 밀집형 기업
- 모자 | 몬디어는 몽특교 패딩 붐을 일으켰다
- 모자 | 패딩 의류 제품 실물 품질 추출 합격률 99.1%
- 구두재 자재 | 온주 인조 가죽 제품은 이탈리아 합성혁을 따라잡을 것이다
- 구두재 자재 | 가죽 재료는 여전히 올해 가을 겨울 집에서 거주하는 제품의 주류 풍향이다.
- 모자 | 산타폴 브랜드 아동복 단말 이미지
- 구두재 자재 | 우리나라 최초의 영유아 복장 표준 국경일부터 정식 실시
- 구두재 자재 | 베트남 의류 방직 공업 은 수출 목표 를 완성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 구두재 자재 | 올해 파키스탄 면화 생산량 은 정부 목표 에 이르지 못할 것 이다
- 모자 | 중소기업은 브랜드를 만들어야 하나요?
- 저택녀의 트렌드 캐주얼 스타일은 새롭고 다양하다
- 전국 업계 협회 개혁 발전 경험 교류회 는 광저우 에서 열린다
- Common &Nbsp; Project & Evisu 최신 신발 출시
- 2010 국내 방직 의류 업계 심도 투시 분석
- 청하문 지역은 북방 피혁성을 건설할 뜻을 세웠다.
- 2010 중국 시장 베스트셀러 의류 브랜드 조사 마감
- Comme & Nbsp; Des & Nbsp; Garcons & Ew & Nbsp; Balance 콜라보레이션
- 공급 수요 불균형 면가 급상승 & Nbsp; 복장 가격 상승 망설이다
- 2010 가을 트렌드 동물 주름
- 절강성 의류 산업 협회 이사회 가 제및 에서 거행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