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소홀히 할 수 없는 발바닥 점정

2011/5/19 13:12:00 110

하이힐 브랜드 의상

 

 


많은 패션 디자이너로서는 의상이 그들이 디자인한 주제이며, 소비자들에게 더 희망한다.

브랜드

내에서 원하는 스타일을 다 얻은 제품은 말하지만

활용단어참조

컨셉은 소비자 복장 품위와 심미능력의 표현을 보여줬지만,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정련된 의상과 액세서리를 얻기를 바란다.

액세서리의

배합

디자인과 브랜드 디자이너가 된 또 다른 필수 과목은 이번 기간부터 2011 /2012 가을 트렌드 액세서리, 신발, 핸드백, 스카프, 액세서리 등을 포함해 디자이너와 소비자에게 더 많은 코디를 제공해 주길 바란다.

이번 시기에 우리는 먼저 신발부터 시작해서 어떤 제품이 당신의 의류의 포인트가 될 수 있는지 살펴보았다.


  


 

 


여성화에 대해서는 평저, 하이힐, 비탈은 분류할 수 없는 세 시리즈로, 이 세 시리즈에서 어떤 또는 클래식, 트렌디한 제품을 추천합니다. 이 디자인에는 2011 /2012 가을 겨울의 유행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은밀하고 유쾌한 이미지가 담겨 있습니다.

이 외에도 2011 /2012 가을 겨울 신발 두 개의 이슈 요소, 피초와 동물 무늬를 선택해 화려한 아이템을 선택해 눈길을 끌었다.

{page ubreak}


 


  


 

 


Alexander McQueren


  


 

 


자라이드


하이힐


하이힐의 흐름은 굽 모양에 집중돼 가을 겨울에 부츠의 길이도 고려하고 있다.

발만 싸는 스타일은 최근의 트렌드 히트, 굽의 높이가 ‘하늘높이 ’에 이르는 정도에 이르는 것이 좋다. 앞에 방수대 가 늘어날 수 있는 편안도가 있다. 앞 발바닥 밑창에 굽을 계속 싸고 방수대를 숨길 수 있어 다리를 더욱 길어 보일 수 있다.

{page ubreak}


 


  


 

 


aperl


  


 

 


burak uyan


위아래는 거의 굵은 못과 굵은 나무와 정장과 캐주얼 두 스타일을 구현했다.

부츠 길이는 종아리를 넘지 않는 것이 좋다. 초하이힐 +슬라이드 패턴은 2011년 가을 겨울에 다소 과장된 느낌을 주며 그 중 한 가지만 선택하면 충분하다.

{page ubreak}


 


  


 

 


Alexander birman


  


 

 


missoni


플랫슈즈


하이힐은 여자들이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긴 하지만 T 형 무대에서 영원히 막을 내리지 않는 스타지만 데일리룩에는 플랫슈즈도 무시할 수 없다. 특히 최근 여러 브랜드 신상품 추천 중 플랫슈즈가 차지하는 비율이 뚜렷하게 상승하고 있다. 최근 한 시간 동안 플랫슈즈가 유행하고 있다.

{page ubreak}


 


  


 

 


cole.


플랫슈즈의 아이템 스타일은 몇 가지 키워드로 착수해야 한다.

우선 군복 스타일로 평평한 중통 스트랩 슈즈는 군복 스타일을 돋보이며 의상 트렌드 속 중성스타일과 매치하는 것이 좋다.

클래식한 블랙을 제외하고 대지색 계열에 호응하는 카키색은 모피질로 포근한 캐주얼룩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초가을의 발레화 외에 부츠의 유행 길이 발목 근처에 유지된다.

롱부츠는 히트점이 아니지만, 한 켤레를 준비해야 한다면 평평을 해야 한다. 무릎을 지나거나 무릎 부근에 가까운 높이도 스타일링으로 스타일리시한 것이 좋다.

{page ubreak}


 


  


 

 


Alexander birman


  


 

 


brian atwood


  


 

 


bally


피초


피초는 최근 유행하는 원소로 의상에 포인트를 주어 트렌드를 살려 신발에 똑같이 점수를 준다.

여자의 발도 심미의 포인트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디자이너는 팽창감을 느끼지 않는 가죽풀을 신발에 얹어 발바닥이 부풀어 부풀어 부츠에 장식하는 것이 좋은 선택이다. 길을 걷는 풀은 찰랑찰랑 움직임이 증가하는 동시에 신발과 피부를 형성하는 것과 비교할 수 있다.

피초의 응용에 볼리는 큰 카드로 용감하게 가죽풀을 신면에 썼지만 웨이브 효과가 있는 스와칼라 스웨이드 스웨이드 가죽을 선택했다. 같은 정교하고 세심한 굽과 과장된 대비를 완성했다.


 

  • 관련 읽기

할리우드 여자 스타가 하이힐 &Nbsp

패션 속보
|
2011/5/17 13:32:00
138

미역 & Nbsp; 여름 패션'히트 '

패션 속보
|
2011/5/17 11:37:00
170

범웨이기는 패션 슈즈를 쫓아다니며 매혹적이다.

패션 속보
|
2011/5/16 11:07:00
72

오월 가랑비 부츠가 가장 흔들린다.

패션 속보
|
2011/5/13 15:34:00
141

6 초여름 플랫슈즈 &Nbsp, 지령의 섹시한 다리!

패션 속보
|
2011/5/13 14:57:00
417
다음 문장을 읽다

라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