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가지 단서 가 진탕시 의 기회 를 진탕 하다
6, 7월 초락을 겪은 뒤 시장은 더욱 저축해서 상행할 움직임이 필요하다. 전기 밀집성성교구 및 연선 부근의 압력을 충격적으로 소화해 다음 단계의 주기조로 떠올랐다.
게다가 후기의 물가 추세는 정책에 제약을 형성하고 경제가 적정 성장의 배경 아래에서 정책층이 인플레이션, 통화 긴축 공간을 억제하는 등 시장에 대한 교란이 형성될 것이다.
단기적으로 정책에 대한 추모와 상장회사 실적 성장에 대한 견별은 8월 투자의 주요 주목 요소가 될 것이며, 시점에서 시장 반전의 조건은 갖추지 않고, 다음 3대 투자 기회: 중보 안정 성장 업종, 식품 음료, 방직 의상 등, 2기는 하반기 경기 상승 업종, 전력설비 및 기계 업종, 3은 실적 성장 지탱의 초폭으로 중소보드 주식을 제시하는 것이다.
4대 예희 업종 이 중보 시세 주력 이 되다
중보가 예상한 상황에서 중기 실적이 안정적으로 늘어난 회사는 백주, 의약, 방직 의상, 석탄 등에 집중됐다.
일부 백주 상장사가 발표한 2011년 상반기 실적 예보 상황을 보면 순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크게 증가하고 있다. 그중 고급의 백주 인상은 제품의 모금리의 상승 원인으로 원자재 가격 상승은 기업 이윤에 상대적으로 적었다.
하반기, 백주 업계는 생산과 소비성수기를 맞아 백주 생산과 판매 규모와 이윤 수준이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석탄 업계 측은 수요가 여전히 왕성하기 때문에 석탄 업계의 공급 갈등은 아직 해소하기 어렵다. 석탄 가격과 양질의 석탄류 상장업체의 활약이 여전히 좋다.
실적 예기로는 2분기 비수기 및 판매 가격의 반계절성 상승으로 업계 이윤 증가는 1분기보다 더 높아졌고, 영봉 도하 및 석탄 겨울 매장이 하반기 발생해 연간 수익이 20% 가량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의약업계에서는 상반기 실적 상황으로 볼 때 중기 실적이 여전히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고, 대다수 회사의 2분기 이윤이 1분기를 넘어섰다.
지난해 의약업계의 분기의 이윤 증가는 점차 하반기 기수가 낮고, 올해 그 이윤이 회복 태세를 보이며, 연간 ‘전후 고고 ’의 추세를 보이고, 의약업계의 연간 이윤 증가는 여전히 20% 이상 지속될 전망이다.
한편 2011년 상반기 의약판의 조정 시간이 길어 조정폭도 비교적 커서 합리적 구간까지 조정했다.
조언에 주목하는 품종은 시장이 과소평가되는 품종, 가격 인하에 영향을 받지 않는 의약 관련 업종, 자원성 의약 상장회사와 창의력이 강한 약기업이다.
방직 의류 업계
가방
과
남성복
브랜드 업적은 보편적으로 높아, 연간 실적이 예상 밖의 가능성이 높다.
고통팽창 배경 아래에서 제시 능력은 높고, 단가 높이, 목표 고객들은 가격이 비교적 예민하지 않은 가운데 고급 남성복과 가구 업계는 여전히 좋은 성장 공간을 가지고 있다.
3대 업계 하반기 경기 반기 {page u break}
중보 실적 성장이 확실한 업종 외에 하반기 경기가 전력 설비, 통신
설비
기계 업종 등도 포석할 만하다.
전력 설비업계 측은 상반기 스마트 텔레비전망 추진력이 예상보다 낮고 하반기 가속건설 가능성이 높고, 특고압 교류 수전 공사는 여전히 진전을 이루지 못하고, 심사 비준을 통해 하반기에 기탁하고 있으며, 에너지 절감량, 변주기 업계는 역사적 저위이다.
통신설비업계 측은 현재 통신설비업계에서 중점적인 투자를 하고 있는 자영업 관련 업체 업적 성장은 안정적인 예기를 갖추고 있으며 광통신용 자영업 및 무선 전복장비업의 투자 기회를 집중적으로 주목할 수 있다. 이러한 회사는 수익이 반탄과 안정적인 성장성을 높일 것으로 확인된다.
기계 업계 측은 2분기 업계의 주요 기종 판매량은 예상대로 하락세를 보이고 있으며, 그 주가는 현재 투자의 속도가 하락할 것이라는 예상을 반영해 투자라운드 경제 성장 패턴으로 근본적인 배경 아래에서 업계가 계속 경기를 유지하고 있다. 수리 건설과 보장 주택 건설의 수동 아래 하반기 업계 업적 증가가 예상 밖의 기대를 높일 전망이다.
금중소판 초하락주
불확실한 거시적인 환경에서 중소판과 창업판 전체의 평가 수준은 여전히 상당한 수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중소디스크의 이익 예측은 여전히 하행 공간이 존재하고 있다.
그러나 주목할 만한 포인트는 중소디스크 운집의 에너지 절약, 신에너지, 스마트 인터넷, 전자원품, 녹화원림 인테리어 등 신흥 산업은 여전히 전형 배경 아래 장기 투자 방향, 둘째, 일부 성장성 좋은 중소디스크 업체가 오살, 일부 우수한 주식의 투자가치를 부각시키며, 좋은 시장의 탄성은 시장의 활약도를 높이는 반탄사태 속에서 도출될 것으로 결정됐다.
중소판의 투자에 대해 우리는 아래의 선택에 대해 실적 성장에 대한 확실성을 파악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특히 중소판사와 창업판사 중 실적이 두 가지 경지에 직면하고 있다. 창업판 개주 실적 경보가 커지고 중소판 회사의 실적 증가는 여전히 동떨어진 점이 있다는 점이다.
업계 널빤지로 볼 때 전자 소품, 에너지 절약, 소비의약, 고단 기계 장비, 컴퓨터 소프트웨어 등 업계의 일부 평가 조정은 상대적으로 충분과 이익 성장 예기가 상대적으로 확정된 회사를 평가할 필요가 있다.
- 관련 읽기
- 산업 투시 | 오트라이스의 반주기적 가치를 해독하다
- 패션 인물 | 스타 는 어떻게 패딩 을 패션 감각 을 가질 수 있을까
- 업종 종합 서술 | 소매업 은 반드시 파악해야 할 시대 기회
- 시장 시세 | 설맞이 상품 대전은 어느 집이 강합니까?‘ 혼합 바람 ’ 은 더욱 인기 가 있다
- 업종 투석 | 전자상 VS 소매업 자체 플랫폼 PK 천고양이?
- 광고 대작 | 쿨하고 쿨하게 하면 패션 아동화 정교하게 아이 건강을 보호할 수 있다
- 패션 블로그 | 시선을 끌고 싶으세요? 길고 짧은 대비법은 필수.
- 보물을 배합하다 | 거리 촬영 명인 모두 좋아하는 코디법
- 장식품 창고 | GUCCI 남자가 베레모를 쓰고 애교가 많아요.
- 광고 대작 | Chiara Ferragni 2015年春夏系列大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