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림화섬유는 전국 방직 업계 관리 혁신 성과를 거두었다
제1회 전국
방직업
혁신 성과대상 을 관리하다 수상 기업 명단 은 최근 베이징 에서 밝혀 지린 이다
화학 섬유
그룹 그룹은 업계가 공인한 창의점인 천죽섬유산업연맹을 구축해 큰 영예를 얻었다.
죽섬유를 생산하고 길림화섬유는 국내 방직업의 개설자이다.
과거 방직업은 면과 마, 실, 모원료를 가공하는 것이 많다.
면화 등 원료에 대한 의존에서 벗어나기 위해 길림화섬유는 원료 개척의 새로운 노선을 바라보는 시선을 대나무로 던졌다.
그들은 쓰촨 (四川) 의 죽장 생산업체를 합병하여 남쪽 자죽, 황죽을 원료를 원료로 하여 자주지식재산권을 가진 죽섬유를 개발했다.
현재 길림화섬유의 천죽섬유는 이미 ‘ FSC 국제 삼림 관리 체계 인증 ’ ‘ 유기죽인증 ’ 과 ‘ 순천연섬유 인증 ’ 을 얻었다.
중국 방직공업협회 회장은 길림화섬유 평가를 할 때 길림화섬유그룹이 구축한 천죽산업연합, 종향 산업 사슬을 기초로, 관련 횡향산업을 포함한 산업의 횡향산업을 포함한 것이라고 말했다.
연맹
.
업계 조직이 새로운 선천을 창립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상업 패턴을 열었다.
이 연맹은 국내 관련 산업 및 과학연구원에서 공동으로 천죽섬유 및 하위 제품을 개발하고 급격한 변화에 대한 시장 환경, 제때에 경영전략 조정, 산업 사슬의 이윤 분배, 신형 상업모드 활용 전반 시장을 추진하고 산업 사슬 발전에 적극적인 추진 작용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연맹 창설 이후 회원 단위 78개로 국내 90%의 죽섬유시장 점유율을 통제했다.
왕천개는 길림화섬이 천죽섬유산업연맹을 빌려 천죽섬유를 크게 만들어 고단 브랜드로 만들기를 바란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