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국표는 산서성 상인들이 잇달아 판매 재고를 할인하였다.
8월 1일부터 방직 제품의 신국표 《국가방직 제품의 기본 안전기술규범 》(이하 ‘규범 ’)이 정식 실시됐다.
당일 생산과 판매, 수입의 의류는 반드시 새 국표의 요구에 따라 3세 이하 영유아 복장은 A 류 지표에 부합되어야 하며 < 규범 > 의 아동복은 생산과 판매를 금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기자가 성도 (省城) 에 여러 집 영유아를 방문하다.
복장
판매점에서는 일부 새로운 국표의 상가가 재고품을 할인하기 시작하는 것을 발견했다.
유아 복장 기준이 가장 엄하다
성성에서 여러 해 동안 유아 의류 도매 사업에 종사한 업계 인사에 따르면 신판 국표는 원표준 기준의 제품 분류는 A, B, C, C 대호 문자로 묘사한 형식을 직접 문자로 묘사하는 형식으로, 총 세 종류로 나뉜다. 즉: 유아 방직물, 직접 피부에 접촉한 직물 제품과 비직접 피부에 직접하는 방직 제품은 상대적으로 A 류, B 류와 C 류로 나뉜다.
이 가운데 영유아 방직 제품의 적용 연령은 24개월에 36개월으로 개정돼 신장은 80센티미터, 영유아 방직 제품의 안전 기술을 적용해 A 류 기준에 달한다.
영유아 면역력과 저항력이 상대적으로 약하기 때문에 포름알데히드 함량, PH 값, 이미 등 지표에 따라 A 류의 모든 안전기술지표는 B 류와 C 류에 엄격하다.
특히 타액색 감도, 포름알데히드 함량에 대한 요구가 더욱 엄격하다.
이 밖에 4 -아미노아미노아질소 벤젠은 발암 방향향염료 목록을 분해해 원래의 23가지 방향아민 물질을 24가지로 증가시켰다.
아동복 의 품질 이 들쭉날쭉하다
연일 에 기자들 은 성성 다의 임신 영아 점 및 아동복 가게 를 방문 했 다. 이 상점 에서 판매 한 아동복 품질 이 엇비슷하다.
산서성 아동병원 근처의 임신 용품 전매점에서 판매되는 영유아 복장은 중고품 브랜드로, 라벨에는 모두 의류 섬유 성분 함량, 제조업체 등 정보를 명시하고 있으며 ‘A 류, 영유아 복장 ’ 등을 명시하고, 냄새는 거의 없고 만져봐도 부드럽다.
일부 점포 안의 아동복 브랜드가 비교적 난잡하고 의류 라벨이 모호하다.
성북대로의 아동복을 판매하는 상점에서 기자들은 소수 영유아 복장에 관련 정보를 표시하고, 다수의 의류는 제품 설명도 없이 물세탁 탭에 생산업체를 명시했다. 어떤 것은 순수한 천연 환경 섬유 재료로 쓰여 있다. 구체적인 성분은 표시되지 않았다.
{page ubreak}
일부 상점 할인 판매
성성 조양가의 한 영유아 의류 가게에서 한 판매원이 기자에게 최근 2년 동안 영유아 복장 기준에 대한 요구가 갈수록 엄격해지지만 구체적인 요구는 아직 자세하게 연구한 적이 없다.
8월 1일부터 집행된 새 국표도 소비자 상담 관련 정보도 없다.
성성 유갱에서 영유아 의류 장사를 다년간 하고 있는 류여사는 기자에게 생활수준이 높아지면서 대부분의 학부모들이 아이들을 위해 옷을 구매하는 것은 모두 "비싼 것만 사는데, 옳지 않다" 고 말했다.
영유아 복장에 대한 규범은 일반적으로 자세히 연구하지 않고 관심을 갖지 않겠다고 요구했다.
기자는 성성 일부 어린이 의류 매장을 방문해 2살부터 3살까지 영유아 복장을 구입해야 한다는 것을 분명히 알렸지만 다수의 상인들이 기자들에게 추천하는 것은 B 류나 C 류의 기준을 집행하는 의상이다.
그러나 새로운 국표의 상가가 새로운 국표에 이르지 못한 아동복 세일 판매에 대해 일부 분석이 적지 않다. 성의복성 의류 도매 사업에 종사하는 상인은 현재 새로운 기준이 갓 집행되기 시작하여, 앞으로의 재고품을 할인해 손해배상을 면할 수 없다고 말했다.
성성 51로의 영유아 복장 가게에서 아기를 위해 복장을 구매하러 온 송아지는 기자에게, 새로 출범한 영유아 복장 표준을 듣지 않았고, 구체적인 요구는 꼼꼼히 연구한 적이 없다.
그녀는 영유아 복장을 구매하여 판매원의 추천만 할 수 있다.
아동복 구매는 신중해야 한다
한 업계 에 따르면 유아 복장 을 구매할 때 로고 표시 를 먼저 살펴야 한다. 각 옷 의 사용 설명서 는 모두 '영유아 용품' 이라는 글꼴 을 명확히 표시해야 하고, 제조사 의 공장 주소, 소재 성분 함량, 집행 기준 등 내용 을 명확하게 표시해야 한다.
구입한 어린이 의류가 입은 뒤 피부 알레르기, 홍종 등 현상이 나타나면 태그에 따라 생산자에게 연락해 후속 처리할 수 있다.
신국표의 출범으로 어린이 의류 생산업체의 문턱을 높여 소규모 생산업체나 소작방이 요구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보장된 판매상처에서 상대 브랜드 아동복을 구매하는 것이 좋다.
이 업계 관계자는 피부에 자극성이 적고 편안한 순면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다. 색상이 옅은 옷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만약 구입한 옷이 불합격되면 염료가 요구에 부합될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다.
- 관련 읽기
- 기업 정보 | 한국 구두 기업 동향 무역 도전
- 세계 시각 | 한국 코코프가 신상품 테니스 신발을 내놓다
- 업종 종합 서술 | 방직 의류 기업은 어떻게 “ 겹겹 포위 ” 를 죽인다
- 업종 규범 | 수출 환세율 인상 은 업계 의 퇴세 를 고치기 어렵다
- 업종 규범 | 우리나라는 2008년 11월 1일부터 방직품 복장 등 상품의 수출 환세율을 다시 조정할 것이다
- 시장 시세 | 아동화 브랜드의 길을 벗어나다
- 직원 | 온주 브랜드 신발 기업이 대상가를 빌려 새로운 발전을 꾀하다
- 시장 시세 | 원가 상승 신발 기업이 어떻게 업적을 높이는가
- 기업 정보 | 백화점 거물 신발 사업자 오강 참관
- 기업 정보 | 신발 기업이 진강학과를 안착한 후 올림픽 시절
- 전시관 의뢰 경영 은 시장 운영 인가 아니면 어쩔 수 없는 일 이다
- 고대 복식의 패션 원소 의 오르롬춘족 복식 을 찾다
- 런던 올림픽 개막식 의상 도구가 판매 물품 표가 5000파운드에 달한다
- 6월 방직품, 복장 과 사치품 업종 단말기 소매가 안정적으로 상승했다
- 진피 가죽의 판별과 구매 방법
- 런던 올림픽 에서 중국 에서 풍광 을 만드는 배후
- 寻找民营企业蜕变期
- 심천의 ‘ 삼무 ’ 는 아동복을 누차 금할 수 없다
- 어디서나 디자이너의 신발, 미국 뉴욕 패션슈즈는 친민노선
- 상해 국제 소년 아동 의류 박람회 는 10 월 에 성대하게 상연 될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