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상해 자유무역구 시점 운행 또는 고단품 저가화 추진

2013/10/23 11:12:00 40

상해 자유무역구사치품보세구

'news.com /news.com /news /news.com /news /news /news /list.aspx? Classsid =101112105'를 구매하는 명품 제품 '''미쓰에이'의 성도 시민서 여사가 설립해 가장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은 홍콩 면세점 같은 명품 상품이다.

그러나 그동안 상하이 자유무역구에 면세점이 있다고 알려졌지만 결국 열리지 않았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현재 자유무역구에서 발표한 정책도 면세점 관련 항목을 잠시 언급하지 않고 있다.

바로 < p >


‘p ’은 하지만 상하이 자유무역구에 가서 구입할 생각은 당분간 이뤄지지 않지만, 서 여사를 기대하는 것은 상하이 자유무역구의 ‘경로통 ’ 전자상거래 플랫폼이 곧 상위권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본인이 원하는 명품 상품을 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격도 더욱 싸다.

바로 < p >


‘strong '(A 명품 상품 전장에 비해 30%' ···········································································


‘p > 은 상하이 (상해) 의 무역 실험 지역에 처음 입주하는 항목 중 하나로 상하이 (상해) 유일의 국경 무역 전자거래 시점 > 난간통통통통인 전자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이미 관련 기능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가장 빠른 이달 말 전에 출항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제품 측에서 < 경로통 > 이 곧 출시될 상품은 주로 의류, 의상, 유아 용품, 3C 전자 제품, 화장품, 가방 등 6가지 핫 상품을 포함하여 국내 전문판매가격에 비해 최소 30% 싸다.

현재 입단 테스트 플랫폼은 CK, Coach, Burberry 등 서여사 귀에 익은 브랜드를 포함하고 있다.

바로 < p >


에 앞서 많은 국내 소비자들이 인터넷 구매를 통해 명품 상품을 구매하고 있다.

해외 대입 시장이 인기를 얻고, 명품 상품과 가격 차이가 크게 커서 가격 차이가 큰 원인은 우리나라가 비교적 높은 수입관세였다.

예를 들어, 규정에 따라 해외 대매 1위에 오른 화장품은 50% 수입세, 디지털 제품, 시계류 30%의 수입세, 금은 액세서리 및 문화용품 등 상품 징수 세율이 10%로 낮다.

사실 수입관세 말고는 현재 우리나라 수입 제품은 유통절에 들어서면서 17% 가가치세를 받는다.

이렇게 되면 사치품이 국문에 들어서면 자연히 몸값이 크게 오르고 있다.

해외 대매로 얻은 상품은 각종 채널을 통해 고액의 세수 비용을 피하기 때문에 구입 상품을 우대 가격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바로 < p >


‘p ’은 상하이 자무역구 ‘경로통 ’은 창고에서 개인의 직접판매로 가격의 우세하게 납세 방식에 따라 나타난다.

실체점 상품은 기업이 일반 화물의 형식으로 수입하는 것이며, 예를 들면 가방의 수입세율은 100%, 경로통은 개인 물품 방식에 따라 신고하고, 가죽 세금은 10%에 불과하다.

“외국의 사치품점 가격과 비교할 수 없지만 국내 실체점보다 훨씬 싼 편이다.”

성 한 대형 백화점 관계자가 기자에게 말했다.

바로 < p >


'STrong '' B 가격이 투명하고 상품이 사전을 거슬러 들일 수 있음 '' -(strong '' '-'의''의 '(STrong' '의' '의 의미'을 추적하다' '


‘(p....(가격 제외보다 더 싸싸싸게, 산서소비자가 세관을 통해 플랫폼 위의 모든 상점과 상품에 대해 예비안을 통해 플랫폼에서 판매된 상품은 모두 인기 정품 상품이라고 할 수 있다.

‘경로통 ’ 프로젝트에서 운영하는 동양지불유한회사 관계자는 가격 투명, 플랫폼의 제품들을 표시하기 위해 제품 자체의 가격을 표시하고 수입관세와 물류 비용을 표시해 해외 상품가격에서 속아갈 가능성을 피하고 있다.

바로 < p >


‘ p '' 그리고 '' 경로통 '을 채택한 것은 창고 수입에 개인이 구매하는 모드이며, 즉 창고에서 개인 직접판매에 비해 해외에서 보내온'해타늄' 제품의 대부분이 창고에서 완세 후 직접 발송하여 상품 운송 시간에도 우세하다.

바로 < p >


‘p ’은 또 플랫폼의 협력업체가 주로 해외에서 온 탓에 이들 상인들의 요구는 국내에서 반드시 자회사나 지사가 있어야 한다. 소비자들이 상품을 구매하고 있는 애프터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것은 세관 관리에 편리하고, 일단 책임 문제가 생기면 빠르게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바로 < p >


‘strong '' C 전통 '' a href ='htttp: 을 충격 받을 수 있다 < < < < < >


'엄마 성시민 곽 여사'가 바로 기자님께 알려 온 친구들이 온라인으로 아이에게 해외 분유를 구입하려고 했는데, 그녀는 원래 이 채널을 통해 아이에게 분유를 사려고 했다.

그러나 상하이 자유무역구는 해외 시장에 직통된 전자 상품 플랫폼을 개통할 것이라고 들었을 때, 그녀는 여전히 정규 채널을 통해 아이들에게 해외 분유를 구입할 수 있도록 “분유의 품질은 아이들의 건강에 관계돼 온라인상에서 구매하는 것은 불안하다 ”고 말했다.

바로 < p >


'해외구매 시장에서 산병용을 대변하는''국경통통'은 바로'해타오'의 정규군이다'다.

성 (省) 이 대매를 하는 한 사람이 기자에게 현재 산서에서는 분유 등 외국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대부분이 대리 구매방식을 통해 “하지만 현재 인터넷에서 구입하는 사업가가 특히 많은데, 가장 큰 위험은 상품이 정품인지 아닌지는 확실히 분별하기 어렵고 개인이 직접 구매할 위험이 있다 ”고 말했다.

바로 < p >


에 비해 상해 자무역구 >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쇼핑 채널이 비교적 규범과 투명하고 가격도 일정한 우세하고, 해외에 종사하는 사업가들이 충격을 주는데, 곽 여사 같은 산서쪽 소비자들에게는 외출을 하지 않아도 더 낮은 가격으로 더 나은 해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페루와 중국 의류 무역의 절반은 바닷물의 반은 화염이다.

재경 특집.
|
2013/10/23 11:00:00
33

중국 방직 의류 산업 이사 서부 투자자 는 신강 요지 를 겨누었다

재경 특집.
|
2013/10/22 9:36:00
25

국가 통계국: 3분기 GDP 동기 대비 7.8% 증가

재경 특집.
|
2013/10/18 14:17:00
49

남아시아 각국 의류 산업 이 ‘ 중국 경로 ’ 를 그리다

재경 특집.
|
2013/10/16 11:30:00
13

IPO 는 이 해에 줄을 서서 기업들이 진퇴유곡에 머물렀다

재경 특집.
|
2013/10/15 16:36:00
16
다음 문장을 읽다

댄서 는 극도 보석 의 매혹적 인 색채 가 충만하다

섹시하고 야한 댄서인 티탑 -만테스 (Dita Von Teese)는 독특한 개인적인 스타일과 심미의 시선을 가졌고, 그의 보석 맛도 다른 여자 스타와는 크게 다르다.이곳에서는 그녀가 각종 보석을 가볍고 숙련되어 50년대 복고된 메이크업을 그리며 야들야들한 속옷을 입고 섹시하고 가볍고 도도하는 호두가 천가지 요염함을 자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