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업위기감 내습 직업위기감 있으세요?

2014/6/20 9:52:00 26

직업위기감직장

바로 www.sjfzm.com `인터넷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에 배어 심화됨 `의 업계 업체가 충격을 받았는지 `


'p 체제 문턱이 깨져 신분 경계가 모호하고 당신이 가진 안정감을 얼마나 지속할 수 있습니까?'


<그녀, 그 분, 그들이 모두 전진하고, 도박을 쳤는데, 네가 주저하며 진퇴양난을 진퇴양난을 겪었니?.<그녀 >


가 `의 직업 `의 위기감 `이 이전에 석양업계, 중년군체로 보유한'초려체험'이 현재 다른 분야와 다른 연령대 사람들로 번지고 있다.

실제로 네가 느린 것이 아니라 이 사회가 더 빨라졌다.

바로 < p >


의 직업위기감 내습은 어떻게 합니까? 당신은 아직 몇 광열이 발산될 수 있습니까? 당신이 속한 기구기구조직은 여전히 당신을 필요합니까? 직원들을 이끌고 혼란을 이끌고 발전시켜 잠재력을 발굴하고, 전환, 위험 (위험)을'기계'로 합니까?


'p `p `


대표님 `strong ` 전행 안 하면'등사 `가 ` ` ` ` ` ` ` ` `trong `가 `


사전의 strong '(# 많은 사람들이'직업위기감'을 가지고 있다 < < < strong >


‘p ’은 한 달 전 36세 왕리의 중대한 결정을 내리고 13년 동안 직장을 떠났다.

바로 < p >


‘p ’은 뜬금없는 보업 통합에서 비롯된 일체의 원인이다.

바로 < p >


'왕리 씨 이전에 근무하던 이 도시신문은 현지에서 숫자 1,2를 따지지 않지만, 그 타이틀 민생뉴스도 특색을 갖추고 있어 시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그러나 2014년에는 도시 보업의 개혁 필요로 인해, 이 신문은 폐합된 운명을 받아들일 수밖에 없다.

바로 < p >


의 관절이 끝난 후 원보사 일부의 골간 채취자가 다른 신문에 분류되며 왕리도 일원이다.

그러나 재삼 고려한 끝에 의연히 자진 사퇴를 택해 의약 기업이 공관으로 갔다.

바로 < p >


은 “사실, 슬라이딩 생각이 서너 년 전부터 싹트기 시작했다. 이번 사건은 촉매제에 지나지 않아 최종적으로 나를 선택했다 ”고 말했다.

왕리는 최근 10년 동안 종이 매체의 발전이 점점 충격을 받고 도시류 신문이 더욱 뚜렷하게 나타나 위기감을 느끼게 했다.

바로 < p >


‘p ’의 왕리의 위기감은 쇠퇴 업종의 발전을 보는 데 있어서 장강의 위기감은 일자리 승진에서 비롯된 병경이다.

바로 < p >


‘p >의 대학원생 졸업이 얼마 되지 않아 장강은 유명한 외국 기업에 채용되었다.

그는 앞으로 10년 동안 부지런한 노력과 총명함으로 회사의 중층의 지도직에 한발같이 해냈다.

그러나 직무의 부단한 승진을 따라 장강의 직업위기감도 급증하고 있다.

바로 < p >


‘외국 기업이 보편적으로 존재하는 현상은 바로 ‘천장효과 ’이다. 즉 회사의 최고 직위는 왕왕 외지에서 본토를 발탁하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 같은 중층에 이르는 사람은 능력과 지식비축이 더 높은 직위를 차지할 수 있지만, 기회는 없을 것이다.

장강은 "그리고 매일 일하는 시간이 갈수록 길어지고 스트레스도 커지고, 소득, 대우 등 각 방면에서 정비성장이 아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장강은 12년 안에 아무런 변화가 없다면 그는 단호하게 단호하게 직업을 선택하거나 스스로 창업한다고 말했다.

국내 회사에 더 높은 계단을 맡을 수도 있다.

창업을 선택하면 규모나 브랜드나 플랫폼이 그리 크지 않지만 자유롭고 말권이 더 커질 수 있다.

바로 < p >


은 국기업이나 외기업이든 민간기업이든, 미디어 업이든 금융업이든 교육업, 부동산 산업 …….

종사자는 직업 위기감이 보편적으로 존재하고 있다.

이런 위기감은 소득, 일자리 승진 측의 예상 지연이 완화되지 못하고, 업계 쇠락, 기업 해체, 스스로 해임될 우려가 있다.

철밥그릇을 손꼽아 올리는 공무원들도 체제 개혁, 말위 탈락으로 위기감이 중중한데...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너 변하지 않는 직장'이 바뀌고 있다 '' -'strong '' ''의' '


‘strong '(# 위기감은 속내에서 온 분께 # (# strong' '' - '' -(strong)'의


'국내 직장'의 많은 사람들이 왕리와 경험을 가지고 있는데, 그들의 마음속 당황, 막막한 갈등, 발버둥치는 등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바로 < p >


'p `strong `가 왜 이런 위기감 이 일어났을까?` `


‘ 중앙민족대학 경제대학 부교수, 자심직업 기획 전문가들 중 하나가 정보시대의 지식갱신 속도로 가속화된 원인 중의 하나라고 생각하였다.

바로 < p >


의 한 연구자료에 따르면 지식 갱체가 날로 빨라지는 오늘 한 학부생이 교문 2년 내에 석사 대학원을 졸업한 지 3년 이내에 박사생 한 명이 졸업한 지 4년 이내에 새로운 지식을 제때에 보충하지 않으면 그 배운 전문 지식이 모두 노화될 것이다.

바로 < p >


‘p ’과 동시에 지식 갱신 주기의 단축에 따라 경험가치는 직업 생애의 권중에서 점점 새로운 지식가치보다 낮아진다.

60 후 70 후 지식을 파악하고 더 빨리 업그레이드된 젊은이, 나중에 경쟁할 때 ‘징그럽다 ’고 한다.

사야라.

"그래서 한 사람은 변함없는 경쟁 우세를 유지하고 탈락되지 않으면 다른 사람보다 더 빨리 배우는 능력을 갖추고 제때에 자신의 지식을 갱신해야 한다."

바로 < p >


'청화대 경제관리학원 부교수 장진은 사회 전환이 위기감을 느끼는 또 하나의 유인으로 꼽았다.

바로 < p >


사전의 장진은 이 과정에서 전통적인 계획 경제 체제를 시장경제체제로 건너 각 분야에서 심각한 변혁을 진행하고 있다.

1990년대 초 대량의 국유기업이 ‘ 철밥그릇 ’ 을 깨고 많은 기업 직원들이 직업 위기를 일으켰다.

이제 변혁은 더 많은 분야로 추진된다.

예를 들어 국기업은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인원 심사를 강화하고, 사업단위 개혁, 정부 직능 전환, 반부패 등 많은 ‘ 금밥그릇 ’ 을 ‘ 흙밥그릇 ’ 으로 만들었다.

이렇게 되면 직장이 평생을 도맡을 수 있을 줄 알았던 사람들이 미래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위기감이 찾아왔다.

바로 < p >


장 진은 이런 큰 형세 아래 중국의 사회보장 시스템이 완벽하지 않은 것도 어느 정도 사람들의 위기감을 가중시키고 있다고 강조했다.

기업들이 직원들에게 ‘ 모험 1금 ’ 을 제공하는 등 기본적인 보장을 요구하지만 아직 많은 기업들이 할 수 없다.

만약 직원들이 업계, 기업이 탈락한다면, 기존 생활이 이어지지 않으면 스트레스가 자연히 클 것이다.

보험이 있더라도 자녀 교육, 자기 양로, 큰 병 등을 감안하면 더 많은 돈을 벌고 더 많은 저축이 필요하기 때문에 직업 위기감이 늘 흔들리지 않는다.

바로 < p >


바로 인적자원시장의 규칙이 완벽하지 않은 것은 위기감 중의 하나이다.

예를 들어 일부 기업들은 원가를 줄이기 위해 고자력 직원에게 고임금을 지불하기 싫고, 이 직원들이 일정한 연령에 이르기까지 소득이 늘지 않았고, 발전할 공간을 잃고 결국 사퇴를 선택하는 것은 일종의 변형적인 ‘나이로 가는 사람 ’이다.

바로 < p >


'p'은 현재 산업 구조전환 속도가 가속화로 생산 방식의 근본적인 변화를 초래하는 사람들이 많이 적응하기 어렵고 위기감이 커졌다.

바로 < p >


'현대지식형 직원'이'기존 단순 노동자'를 대체로 업그레이드한 결과, 실업에 직접적으로 직접적으로 종사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사야라.

바로 < p >


‘p ’의 다른 방면,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_uc.astp ’의 전통 업계 『 『 『 』 는 인터넷 산업의 큰 충격을 받아 이미 다름없는 사실이다. 그 중에는 전통 언론업, 제조업, 제조업, 물류업, 호텔업 등을 포함해 이 업계의 일부 사람들이 ‘불전행 ’을 곤경에 직면하고 있다.

바로 < p >


'분주한 박자 생활'이 서둘러 번져 많은 사람들이 늘 초조한 상태에 처해 결국'직업위기감'을 조장했다.

장진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직시시대의'피드백'이 바로 '' '' -'strong '' '-'의''의 '' '


사전에 `strong `이 세대가 위기감 뿐만 아니라 ` `strong `을 대표님 `


‘p ’은 인류사회가 공업화 단계에 들어선 이후 한 번씩 ‘변형 ’ ‘업그레이드 ’, ‘업그레이드 ’가 보편적인 ‘직업위기감 ’을 수반한다.

바로 < p >


장 진은 제1차 공업혁명이 18세기 60년대 영국에서 시작되었다.

이런 대규모 기계 생산을 특징으로 하는 공업생산활동은 기존의 생산 방식과 협소한 지방 시장에 도전을 제기하고, 오래된 생산 방식은 갈수록 성장하는 시장 수요를 만족시키지 못하고, 급속히 전환해야 한다.

그동안 많은 인력과 수공에 의존한 작업이 기계화 생산소에 의해 대체되었는데, 원래 수공제로 생인 대량 노동자들이 즉각 실업의 위기에 직면했다.

바로 < p >


사전의 장진은 19세기 60년대 시작된 제2차 공업혁명으로 전력의 광범위하게 운용하는 것이 현저한 특징이다.

전통적인 철강 공업뿐만 아니라 기계 가공업에 근본적인 변화가 일어났고, 전기 · 화학공업 · 자동차 · 석유 등 일련의 공업 부문이 일어났다.

이에 따라 많은 업계의 사람들이 일자리에 새로운 기술 요구에 적응해야 하며 직업위기감이 다시 한 번 몰려왔다.

바로 < p >


은 지금 세 번째 과학기술혁명의 방흥이 미제되어 원자력, 전자 컴퓨터, 공중기술과 생물 공학 발명과 응용을 주요 표지로, 과학기술은 생산력을 추진하는 발전에 더욱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바로 < p >


은 그동안 각종 산업의 자동화 정도가 갈수록 높아지면서 직원들에 대한 요구도 높고, 특히 컴퓨터와 인터넷의 보급으로 사람들이 새로운 지식과 기능도태에 직면하게 되었다.

장진설.

바로 < p >


‘p ’은 중국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많은 국가들이 산업전환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통업계의 압력 전미로 이들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들도 강력한 직업위기감을 갖고 있다.

바로 < p >


'p '이 가운데 미국 보업의 쇠락은 특히 전형적이다.

바로 < p >


은 일찍 먹을 때 신문좌식을 하러 왔고, 줄곧 많은 미국인들의 생활습관이 되었다.

그러나 2008년 금융위기의 영향과 인터넷에서 온 도전, 미국 신문업은 점차 발전병목 발전과 쇠퇴하기 시작했다.

당시 미국 발행 심사국 데이터에 따르면 2008년 9월 507개 미국 일보와 만보 발행량은 6개월 만에 4.64%, 발행량은 3816만분으로 2007년 동기 발행량은 4002만 부였다.

이에 따라 광고 수익도 심각하게 떨어졌다.

일부 신문매들은 각각 새로운 월급과 감원 작전을 내놓았다.

바로 < p >


'따라서 몇 년 동안 미국 전통 지중매업의 종업원들이 스트레스를 받고, 사람들이 자위하고, 조속히 변형을 구하거나, 아니면 실업을 기다리거나.

사야라.

바로 < p >


장 진은 중국의 현재 상황이 더욱 특수하고 경제 전환, 사회 전환과 기술 변혁 등 요인이 겹쳐 사람들의 직업위기감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낙관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다. 바뀌면서 적응하면서 각종 변화에 능숙하게 적응할 수 있다는 것을 믿는다.

다른 측면에서 보면, 이 빠른 변화의 시대에 태어나지 않는다면, 우리는 자신의'a http:'http://wwww.sjfzm.com '잠재력 조절

‘변화 ’로 인해 선천적 재능과 모레 근면함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시대의 선물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직장 신입 은 싫증 에 걸리기 쉽다

직장 계획
|
2014/6/13 18:07:00
26

직업 위치 모호하면 어떡해

직장 계획
|
2014/6/13 17:21:00
32

직업 여성을 점검해야 할 금석양언

직장 계획
|
2014/6/10 15:21:00
29

职场规划:事业远远比金钱重要

직장 계획
|
2014/6/10 13:23:00
44

职场:要有足够的“亮剑”资本

직장 계획
|
2014/6/6 22:50:00
17
다음 문장을 읽다

오리지널 디자이너가 2014 심천복 교회

지난 10일부터 12일 제14회 중국 (심천)국제브랜드 의상 거래회 (2014 심천복 교회 /2014 심천의상전람회)는 선전 전람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며, 교역회 동기와 함께 열리는 2014년 심천국제방직 원단 및 보조 박람회, 2014 선전 제의설비 전람회.주최 측에 따르면 이번 교역무역형 전시회는 창의적인 디자인형 전시회에 전형될 것이라고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