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부처님 백화점이 앞을 지나 위치의 곤경에 처하다.

2014/7/30 17:11:00 10

부처님

바로 < strong > 단층객 분배 < < < strong >


의 많은 백화점 중 < a http < http > 이 < http < wwww.com /news /news /news /index >>

그러나 베이징 패션 지표로 여겨진 서단거리에서 2도나 상경한 부처백화점은 ‘가장 사랑받는 것 ’을 리필하지 못했다.

바로 < p >


은 한광백화점에서 영경골목 서구로 향하는 부처님 백화점으로 인파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

만약 부처님 백화점에 발을 붙이기 전에 서쪽을 찾는 소비자 대부분은 특징이 있을 수 있지만, 젊음에도 수줍어한다.

바로 < p >


'p'이 재경되고, 부처님 백화점을 버리고 패션과 트렌드를 더 많이 보여주고 있다.

의 서단지역 의 한 상업 프로젝트 담당자가 보기에 상품에서 매장 내장을 전시하고, 노부처백화점에 확실히 새로운 감각을 가져왔다.

여러 차례의 지나친 공부를 하느라, 그도 서단대로를 달리는 할아버지 부처백화점을 찾아 손님들이 단층을 이루는 것을 발견했다.

부처 백화점이 구입한 독점 브랜드는 광범위한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지 못했다.

한편 브랜드의 단가가 전체적으로 높아 일부 평가 브랜드가 있더라도 부처님 백화점의 ‘하이라이트 ’ 상업 분위기에 잠겼다.

Bottega Veneta, FENDI, Givenchy, Balnciaga, YSL 등 국제 브랜드가 한 층 가게에 둘러싸여 있다.

이들 브랜드들은 비록 ‘매수 ’가 적지 않은 중국 소비자들이 있지만 해외 가격을 상실한 후, 그 중 맛은 부처님과 백화점이 가장 잘 알고 있다.

바로 < p >


‘ p ’은 다른 방면으로 중국 소비자가 점차 성숙해 가고 있지만 여전히 가치 브랜드의 구매 단계에 머물고 있다.

부처의 백화점은 대량의 단독 브랜드를 장악하고 베이징에 처음 들어가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낯설고 고가의 브랜드 앞에서 노부처 백화점은 소비자에게 어떻게 나서는지 찾아내지 못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관용 파트너 < < < strong > 을 만나다 < < < < >


'서단지역 주차 위치는 줄곧 잘 알려져 있지만 기자가 할아버지 부처님'a http:'http:/? wwww.sjfzm.com /news /index c.aaas'를 많이 방문하는 것을 보니, 지하 2층 정류장이 자주 텅 비었다.

아이티가 그동안 드러난 재무보고서에서 초기 부처백화점이 부실했다.

정리에도 불구하고 동기 시장에 입시된 아올린해쇼핑센터는 이미 거액의 자금과 정력을 투입해 어린이 업적 브랜드를 업그레이드해 손실을 꾀하고, 반대로 부실한 불교백화점은 각별히 침착했다.

바로 < p >


'I.T 측에서 제품 조합 및 서비스 수준을 최적화할 예정으로 업무를 추진하는 데 힘을 쏟았다.

그러나 노부와의 백화점 동반자 중 아이티의 경영화권은 약한 데일리 운영은 모두 부처님 백화점, 아이티그룹은 패션 경험을 더 많이 제공한다.

앞서 노부처 백화점 관계자의 표술에 따르면 3개월간 부처백화점이 아이티그룹과 한 차례 이사회를 열어 회사 운영을 검토했다.

짝을 맺은 한 해 동안 부처님 백화점에도 약간의 변화가 있었고, 하층의 식음료 브랜드가 철수했다.

바로 < p >


은 사업주 금융가상용 관계자들의 눈에는 할아버지 부처백화점이 입시 초기에도 기본적인 미래를 운영하는 데 있어서 아직 전망이 필요하다.

재차 상경한 부처백화점은 상당한 혜택을 받았고 금융가에서는 영업수입을 제외한 임대료를 양보하고 천교는 부처백화점 2층에 직통하고 미래 부처님 백화점이 지하철이 깊어질 수도 있다.

베이징에서는 우월조건이 많거나 동시에 하나의 항목에 나타난다면 운영자가 비싼 대가를 치르기 어렵다.

바로 < p >


‘p ’기자가 할아버지부처 백화점 관계자를 여러 차례 취재하려 했으나 상대방이 주는 대답은 사장이 국내에 불편한 취재와 함께 현 단계는 트렌드만 이야기하고, 운영 분야의 인터뷰를 하기 싫다고 강조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처량하고 고신분투'가 바로


'p'은 할인 세일 때 처량한 부처님 백화점도 수의장 팀의 손님을 맞이한다.

하지만 할인의 지속 기간은 한계가 있기 때문에 일상 시간대 부처 백화점 혼자만의 브랜드 우세는 우울하다.

바로 < p >


은 프랑스, 부처님 백화점에 60여 개의 매장이 있으며 대형 집단화 운영이 우세하다.

중국에 오니 한 문점만 있는 노부처 백화점은 자신의 브랜드 효율을 중국 시장을 공략하기 어렵다.

중국 소비자 소비 관념은 성장 단계에도 불구하고 고지명도 브랜드를 원해 외자 백화점에 고가의 구매 브랜드를 가져왔지만 인지도가 낮고 마케팅이 적극적인 국면에서 시장을 열기 어렵다.

부처백화점 역시 그동안 지하철 1호선, 10호선 모두 노부님 백화점 거량 광고를 선보였다.

바로 < p >


‘할아버님 백화점은 줄임말만 하고 실제로 외자 백화점은 중국 시장에서 처지가 매우 어렵다.

백성은 글로벌 브랜드를 매입하여 실적이 저조한 반면 제품 체화, 브랜드 선택이 부정확한 위기에 직면하고 있다.

일본 고도옥 이사 부사장은 샤오밍 베이징 상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전통백화점이 현재 상업환경에서 발전하는 공간이 점차 줄어들고 있다고 밝혔다.

외자 백화점은 압력이 더 크다.

외자 회사는 중국에서 자영 노선을 걷는 데 어려움이 많기 때문에 인재교육과 양성에 많은 시간을 들여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새로운 브랜드 발전은 아직 시일 Mango 수입목표를 낮춰야 한다.

회사 뉴스
|
2014/7/29 18:58:00
48

LV 중국 시장 수요가 2분기 판매 증가 속도를 낮추다

회사 뉴스
|
2014/7/29 16:40:00
24

노키 확인 회장 실무 부분 직영점 잠정 영업 정지

회사 뉴스
|
2014/7/28 12:37:00
50

은태 상업 은 반년 간 항주 7개 의 문점 5개 가 하락했다

회사 뉴스
|
2014/7/27 13:58:00
16

미국 최대 속옷 제조업체 2분기 이윤 27.1% 증가

회사 뉴스
|
2014/7/26 13:57:00
46
다음 문장을 읽다

소아헌이 새로운 연애 의복이 폭등하여 눈에 띈다

앞서 소아헌이 새 앨범을 홍보할 때 새로운 연정을 인정한 것은 오건호의 처남 엘로, 이들은 오건호의 결혼식에서 알며 스캔들 왕리홍, 남친 코진동, 현직 엘로, 소아헌의 석류 스커트 아래로 넘어진 듯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