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봉카기 대외무역수출 안정 성장
올해 들어 카기 적극 대외유치 유치 활동 을 추진 하 고 있 고, 각종 지원 정책 을 관철 하 고, 외국 무역 기업 이 자주적 혁신 과 브랜드 건설 을 강화 하 면서 기업 신기술, 새 기술, 새로운 기술, 신공예 를 이끌 고, 기업 을 고신 기술 개조 전통 산업 을 통해 발전 난제 를 돌파 했 다.
카기
대외 무역 수출입 비안업체 20개, 그 중 정상 경영 기업 16개, 2014년 대외 무역 실적 기업은 적봉홍금식품 유한회사, 적봉영영영영영흥당 유한책임회사, 적봉신걸요리 보선 유한회사 3개, 수출 제품은 주로 탈수당무, 감람, 보리당, 보리당, 버섯, 버섯, 북사경, 소풍, 황기, 수출국은 일본, 이탈리아, 미국, 미국, 미국
러시아
등국.
1 ~9월, 적봉홍금금금식품유한회사, 적봉영흥당약업 유한책임회사, 적봉신걸보선 유한회사 3개 기업이 모두 대외무역수출 135.05만 달러를 실현할 것으로 예상된다.
대외 무역
200만 달러를 수출하다.
관련 링크:
올해 들어 만대륙시 대외무역수입은 국내 생산에너지 과잉 수입 자원과 원자재 수요 감소 등 많은 불리한 요소 영향 아래 국가 및 자치구의 확충과 대외 무역 수입 강화 및 추진 관련 정책과 요구에 대해 적극적인 연구와 대외 무역 수입을 촉진하는 정책을 추진하여 수입무역총량을 확대 추진해 외국무역 수입의 지속적인 발전을 촉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대외 무역 지원정책을 제정하여 기업이 대외 무역 수입 업무를 확대하는 긍정성을 높이는 것이다.
올해 만대륙리시에서는 새로운 대외 무역 지원정책을 제정하여 내용상 ‘ 우위 부강 ’ 을 충분히 구현했다. ‘ 기업의 대박강성 ’ 을 지원하는 원칙은 대변무역 수입에 대한 지지를 충분히 구현했다.
만 대륙 시의 대외 무역 수입의 증가를 촉진시켰다.
현재 1 ~7월 국경 무역 장려자금 1억 4억 원을 지불하고 있으며 올해 대외무역업체 수가 119개로 지난해 전년 신규 기업 규모를 넘어 전체 시장에 등록한 대외 무역업체 총수가 985개에 이른다.
해관 통계에 따르면 1월 만금리시 대외무역수출입 총액은 21억 9000만 달러로 전년 대비 16.9% 증가했으며, 이 중 수입은 16.04억 달러로 대외무역총액의 73.25%, 전년 대비 1.03% 증가하였으며, 수입 형세는 유화강, 헤이연호특 등 연변구안도시에 뚜렷하다.
둘째 는 국가 수입 이득 과 자치구 국외 자원 회수 등 정책을 충분히 이용하여 대외 무역 기업 수입 선진 기술, 설비 및 자원성 상품 수입 을 장려하고 있다.
자치구 비즈니스청에 따르면 2014년 수입 이자금 예보 업무를 청구한 통지서에 따르면 만대륙리시에서는 서류에 부합한 중철자원그룹 만한회사가 수입한 아연정광 프로젝트를 조달해 이 회사의 2013년 몽골 수입아연정광산 950톤을 상보하며 수입액은 20.4만 달러이며 수입보조금은 7.9만원이다.
만대륙 시외 경제 무역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해외 삼리 채벌과 자원 수입 업무를 전개하고, 만아시아시는 적극적으로 자치구 해외 자원 환수 전용 자금의 지원을 적극 쟁취하고 있다.
올해 국내외 투자 및 자원 회수 프로젝트 38개를 상보했다.
현재 자치구 비즈니스청과 재정청은 이 종류 항목에 대해 심사를 진행하고 있다.
3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기업의 융자 해결을 돕고 기업이 수입을 확대하기 위해 금융 지원을 제공한다.
현재 은행은 대출 위험을 억제하기 위해 융자 기업에 반드시 효과적인 담보물을 제공해야 한다.
만금리시 대외무역기업은 대부분 무역유통기업으로 보편적으로 담보물이 부족하여 융자난을 초래했다.
이를 위해 만대륙리시와 만아시아리농업은행과 포발은행의 호렌벨 분행은 대외무역업체에 대한 융자 업무를 탐구하고, 변무 정책자금 계좌 저당 자금을 이용한 방식을 이용하여 기업에 저당 융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현재 외경제무역기업협회와 중행연합을 통해 기업의 5가구 연보 업무를 전개하였으며, 유치상은행과 중신은행은 수입 상품물권질금 업무를 전개하였으며, 현재 포발은행 콜벤벨 지점과 대외무역업체 수입 지불 융자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4는 만대륙리 세관 등 연수부와 협력을 강화하여 기업이 수입자원성 상품을 확대하기 위해 편의 통관 서비스를 제공한다.
만대륙리시의 러시아 목재 자원 수입을 촉진시키기 위해 시 정부 주도 아래, 만금리 해관과 만금리 목재 수입 업체 협회 및 통관 비망록, 만금리 세관은 "세관, 기업 자관, 산업협관"과 "성신, 수법, 편리"의 관리 원칙을 강화하여 목재 산업협회의 연락을 강화하고, 성신수법의 목재 수입업체에 편리한 통관 조치를 제공해 러시아 목재 자원 수입을 확대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창업의 길 | 服装店铺如何提升进店率?
- 업종 지도자 | Alexander Wang 날개가 나비로 변하는 길 역정
- 성공 사례 | MUJI 가 손익을 뒤덮는 이야기
- 브랜드 건설 | 티파니 대중화구 그룹 총재는 계속 개점을 확장했다
- 수장 방송 | Marc Jaccobs 럭셔리한 파티가 독특한 정신을 지녔습니다.
- 회원 전구 | Lululemon 은 2015 가장 없어질 수 있는 10대 브랜드 1위.
- 혁신 발명 | 스마트 팬티 는 남성 생식 능력 을 보호할 수 있다
- 거리 촬영 유행 | 카우보이 조끼는 가을을 장식하고 거리 스타일을 완성해 기질을 뽐냈다.
- 패션 아이템 | 셔츠 매듭 냄새 난다 반바지 빨다 맑다 눈
- 일본 추세 | 티셔츠 +반바지 Or 스커트 한결 스타일 귀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