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무한태화복식유한회사는 Judith & Charles와 계약을 체결하였다.

2015/3/28 18:11:00 250

무한태화복식유한회사국제브랜드Judith&Charles

열렬히 축하하다무한태화복식유한공사 성공과 국제 브랜드Judith&Charles계약을 성사시키다.소유자의 존귀한 사회적 지위를 나타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독특한 심미와 품위도 부각시킬 수 있다. 이로부터 우한태화복식유한공사와 Judith & Charles라는 국제 브랜드를 형성하고 선도한다의류 업계발전은 모두가 패션 소비 체험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관련 링크:

최근 몇 년 동안 국내 소비 환경의 변화에 따라 소비 수요가 날로 다면화되고 개성화되면서 여성 소비자들은 몸에 붙는 옷의 선택에 있어서 그 편안함을 중시할 뿐만 아니라 제품의 기능성도 더욱 중시한다.따라서 이번 가을과 겨울 신제품 발표회에서 섬영 브랜드는"오리지널, 건강, 편안함"을 이념으로 독점적으로"윈의 병실"계열의 기능성 속옷을 선발하여 처음으로 황금보다 비싼 천연 직물 병실을 섬영 특허 버전의 건강 미체 코르셋에 잘 응용하였다.

발표회에서 섬영브랜드는 중량으로 출격하였고 또"프리가","프레아","비천무"등 3대 주제계렬을 출시하였는데 도합 100여종의 건강하고 쾌적한 조정형속옷이 있는데 창의적령감은 중국실크문화, 북유럽신화, 돈황막고굴 등 예술원소에서 온것으로서 새로운 현대녀성의 독특한 기질을 구축하기 위해서이다."패션은 순식간에 변한다. 변하지 않는 것은 피부의 아름다운 체험이다. 더 많은 여성 친구들이 병실을 입게 하고 싶다." 섬영브랜드 사장, 미녀작가 백여몽 여사는 모든 것이 이제 막 시작되었다고 말했다.

과학기술정보화의 발전에 따라 인터넷은 인류의 생활과 생존방식을 개변하고있으며 이동인터넷의 도래는 더우기는 사람들의 사유모식을 뒤엎고있다.사용자의 수요에 순응하기 위하여 섬영브랜드는 발표회에서 O2M책략을 성대하게 가동하여 사용자의 수요를 선도로 하는 소매상업모식을 구축하고 데터와 사교로 소비를 인도하여 점포의 핵심경쟁력을 제고시켰다."모바일 인터넷 사고"를 오프라인 매장에 주입하여 고객의 수요를 유도하고 영합하는 것을 지향으로 고객의 상호작용과 체험을 중시하고 모바일 인터넷 플랫폼 기술을 결합하여 오프라인 매장을 점차"디지털 점포"로 만든다.전통적인 업종과 모바일 인터넷을 연결하여 온 · 오프라인 마케팅 폐쇄 루프를 실현하고, 소셜 플랫폼을 이용하여 고객의 24시간"수시, 어디서, 마음대로"에 대한 빈틈없는 연결을 실현한다.

"전통적인 소매업계가 심각한 충격을 받아 소매실적이 하락하여 비싼 집세를 감당할 수 없는 오늘날, 이 전략은 의심할 여지 없이 오프라인 점포의 복음이다!"이에 대해 현장의 가맹상들은 더욱 큰 자신감을 보였다.미래에 대해 브랜드 창시자인 라이트니스 그룹 회장 안소봉 선생은"사실 우리는 여성 생태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섬영은 끊임없이 그들의 수요를 발굴하고, 파트너들을 이끌고 함께 크로스오버를 가고, 위험 방지 능력을 증가시켜 미래의 오프라인 매장 + 모바일 인터넷 + 클라우드 지능화 데이터의 비즈니스 추세를 위해 좋은 기초를 닦을 것이다!


  • 관련 읽기

무방대 교수는 혁철족 어피의 디자인을 전승했다

무한
|
2015/3/27 14:26:00
390

의류 업계 가 분분히 세계 무한 애제 의상 주공 증후군 이다

무한
|
2015/3/27 11:15:00
278

무한 방대 교사 패션 작품 재활용 파리 패션주

무한
|
2015/3/27 11:00:00
329

무한은 안전 생산 과태료 단일 복식 기업에 총을 맞았다

무한
|
2015/3/27 10:45:00
285

무방대 교수 와 국제 패션 주간 잔치 에는 약간 정미 화복 이 아름다워 온 마당 이 있다

무한
|
2015/3/27 10:35:00
317
다음 문장을 읽다

중서 사상 최초 CHIC 전

중서스는 이번에 세운 복장 스마트 소매 체험관에게 무선 와이파이 및 객류기술 시스템, 마경호동 안내 시스템, 스마트 시뮬레이션 사이의 체험시스템, EAS 방도 안테나 시스템 등 의류 브랜드가 문점에 기반된 방손, 체험, 스마트 효과 등 난제를 주고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