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연간 시세가 곧 전개될 것이다

2015/11/7 20:20:00 18

투자재테크기교

금요일 두 시에서는 계속 반탄을 일으켰고, 두 거래일에 지지 않았고, 대규모의 이슈는 권중주에서 중소시장의 주식으로 순조롭게 전환하고, 전반적으로 심천로지주의 표현이 두드러졌다.

시장이 뚜렷한 판덩이 집결 추세를 드러내고 있다는 점은 대세가 여전히 강세 구간이다.

오늘 반면에 두 시의 거래량은 최근 고위를 계속 유지하고 다음 주 초에 시장이 소폭 조정을 앞두고 있지만 이것은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오늘의 시장의 추세를 보면 연간 시세가 펼쳐질 준비를 하고 있다.

최근 시장 거래량이 크게 증가하였는데, 그중 많은 자금은 증권업자 판괴, 해통, 중신과 같은 대규모의 블루칩 주식도 쉽게 중단되며, 이 국면은 최근 시장에서 비교적 드물게 되었고, 이 국면은 매장 외자금을 설명하는 것 외에도 힘이 비교적 크다.

그러나 증권업자 주식의 전체 추세를 종관하여 이미 세 개의 연속 되었다

거래일

큰 상승, 큰 상승폭을 쌓았기 때문에 단선은 계속 상승 난이도가 커질 수 있기 때문에 다음 주 증권회사들은 크게 흔들릴 확률이 매우 크다는 전망이다.

증권업자 주식이 흔들리는 과정에서 이 자금이 점차 철수할 가능성이 작지 않아 자금의 아웃도 반대로 증권회사들이 흔들리고 있다.

하지만 현재 시장의 열기를 보면 이 자금이 순식간에 시장을 떠날 가능성이 크지 않으므로 이 자금이 다시 어느 판으로 옮겨 다음 히트점을 찾는 관건이 될 것이며 자금 흐름은 다음 판으로 돌아가는 관건이다.

시장의 최근 급등과

자금

밀접한 유입.

비교적 뚜렷한 판괴는 바로 증권업자, 오랜 기간 동안 저조해 왔지만 수요일에는 보복성 상승을 시작한다. 큰 자금의 주재력과 속도가 매우 맹렬하기 때문에 이 부분의 주력 자금이 단기 출전 가능성은 비교적 적다.

다른 시장의 추세로 볼 때 국채 시장은 최근 조정폭이 매우 크다.

채권 시장

경기가 현저하고 국제대종 상품 선물 가격의 파동폭도 매우 작기 때문에 현재 주식시장은 자금에 대한 약간의 흡인력이 있다.

또 다른 시장이 분류해 온 자금도 최근 신규 매매 역량을 구성해 다른 시장에서 좋은 투자기회가 나타나지 않았을 때 이 자금이 주식시장을 떠날 가능성이 희박하다.

A 주는 수요일 반탄세를 이어가고 있지만 뚜렷한 28분화 추세가 나타났다.

상증 증후는 조반 마이크로폭이 낮은 후 흔들리며 높은 증권 시장을 이끄는 중견역이 되자, 이후 건축 장식, 석화쌍웅 등 권중주 역시 잇따라 발력하여 ‘ 중소창 ’ 목요일 표현이 매우 약했다.

두 시의 양량은 크게 확대되어 조억원의 관문 위쪽을 되찾는 데 1조37억 위안의 거래액으로 두 달 반 가까이 된 최고치를 기록했다.

끝판 지수가 반락하여 조만간 시장은 완고한 위주 를 위해 투자자 는 호저 관심 증권, 차 신주 및 135 기획 블루칩 과 연보 고성장 성장 을 예고할 것으로 예상된다.

목요일 큰 접시가 높이 솟구쳐 떨어지고, 상해는 어제 강세를 가리키며 계속 공격했지만 3600시 관전에 머물렀다.

창업판 소폭 조정.

반면에, 복건자유무역구, 증권, 은행, 보험, 석탄, 강철, 고속 등의 판자가 등귀하다.

돼지고기, 네트워크 안전, 미디어, 환경 보호 등 하락폭이 앞서고 있다.


  • 관련 읽기

월급 가정에서 두 아이를 기르는 데는 반드시 재테크 를 알아야 한다

금융재테크
|
2015/11/5 21:32:00
10

중국 부유층 이 지속적 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금융재테크
|
2015/11/3 21:04:00
9

공동 구입 재편 재편 추진 개혁 혁신 은 메인 선율 이다

금융재테크
|
2015/11/2 21:14:00
12

모카웨이 는 중앙 은행의 쌍 항복 ’ 의 이기 효능을 빗나가면 안 된다고 한다

금융재테크
|
2015/11/1 14:01:00
27

예금 이율이 상한을 취소하면 어떻게 재테크에 투자합니까?

금융재테크
|
2015/11/1 11:03:00
80
다음 문장을 읽다

시장이 폭발적인 ‘ 소시장 부활 ’ 시세 를 상연 하다

금요일 마감 후 증감회가 IPO를 재개한다고 발표했고, 한시간 시장에서 가장 핫한 화제가 되었고, 이득이 아니면 이공인지, 현재의 배경에 감안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