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마운은 중압 텐센트만 감당하고 반명의 BAT 의 미래가 어디일까?

2016/6/24 9:38:00 116

마운텐센트타오바바알리바바마화템이언굉BAT인터넷

  

마운

나는 살얼음을 밟는 것처럼, 매 해마다 15년이 지나는 중압과 같았다. 그렇지 않으면 그렇지 않을 것이다.

마화타: 나는 늘 텐센트가 반명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분명 이들이 과언했을지도 모르지만, 사람들의 눈에는 한없이 빛나는 BAT 거두들이 느끼는 위기감과 직면한 발전의 곤경은 실질적이었다.

텐센트는 지난 21일 오후 86억 달러로 핀란드 핸드스위밍 개발업체 약 슈퍼펠스ll (Supercell) 을 구매 (Supercell) 을 개발한 뒤 104.3% 의 지분을 매수하고 이번 교역도 텐센트 대외 매입 투자를 경신했다.

텐센트의 글로벌 게임 패주의 지위를 다시 굳혔다.

인수, 인수, 인수는 이미 중국 인터넷이 최근 2년 동안 흔한 뉴스가 되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BAT 세 회사가 주식이나 지주 상장회사와 창업회사로 각각 20개와 수백 개가 넘는다.

BAT 가 거액의 수매를 빈번히 하는 수필은 거물의 압력을 완화시키기 어렵다.

관건은 현재 BAT 각자의 주영 업무는 이미 고속성장기와 작별을 고하고 있지만 자본시장은 이것을 막론하고 있지만 여전히 고속 성장 기대를 부여하고 있다. 이 거대한 스트레스 사이의 갈등은 더욱 두드러진다.

토하지 않으면 불쾌해서 거물들이 매우 초조하다

최근 BAT 를 대표하는 중국

인터넷

거물들이 잇달아 공개석상에서 연설을 발표하며 인터넷 인구 이익이 사라지는 성장 병목과 발전에 기반을 마련하고 있지만 미래는 확실치 않다.

지난 6월8일 위측서사건 고문을 당한 바이두 회장은 바이두연맹 정상 회의에서 PC 인터넷, 모바일 인터넷 인터페이스 인터페이스 배당기간이 막바지에 다가오고 있다고 밝혔다.

이언굉은 "인터넷이 무엇으로 지속되고 고속성장을 유지할 것인가"라는 우려를 공개적으로 공유했다. 인구 이익이 사라질 것이라는 우려가 커졌다. 하지만 이언굉 한 사람의 초조는 아닐 것이다.

6월 14일 알리바바 투자자 대회에서 마윈은 알리바바바를 어떻게 이용해 변환할지 여전히 생각해 보지 못했지만 그의 전략은 "기 아래 업무판의 번영을 3년씩 번영하게 했다"고 말했다.

자본의 우려 발로 투표하다

자본시장은 이미 이런 우려를 미리 반영해 회사 고성장이 지속되기 어렵고 이로운 자본을 보면 발투표를 선택하게 된다.

사실 거물들의 초조함을 완화하기 위해 인수, 인수, 인수, 인수 확장 판도를 통해 새로운 영역을 앞세워 중국 인터넷 거두들이 지난 2년 만에 흔히 볼 수 있는 경로가 됐다.

앞서 위측서사건이 폭로된 이후 바이두 주가가 한때 9% 를 넘어 시가가 60억 달러를 넘었다.

최근 바이두는 2분기 수익을 31억 2천에서 31억 9000만 달러에서 28억 1억 2천만 달러에서 28억 2천만 달러로 인하 원인은 주로 광고수입의 조정에서 비롯된 것으로 알려져 의료업계 광고에 대한 감시가 강화될 우려가 크다.

바이두 주가가 이날 6% 하락했다. 수십억은 없어졌다.

2015년 9월과 올해 2월 알리바바 주가가 한때 60달러 이내로 하락했다. 사실상 2015년 초 이후 알리바바 주가가 대부분 발행가보다 낮았다.

{page ubreak}

마운도 투자자 소통회에서 불평을 하며 외국인 투자자에게 알리바바가 하는 일을 설명하기 어렵다.

장부에서 보면 2015년 4분기

아리바바

비미국 통용 회계 기준에서 순이익은 동기 대비 1%: 3분기 25% 증가, 지난 1분기 숫자는 36% 증가했다.

월스트리는 더 이상 이야기를 믿지 않고 돈을 버는 것을 보고 회사 주식에서 투표를 했다.

다원 탐색

주업의 성장에 힘없는 퇴세를 보완하기 위해, BAT 는 잇달아 여러 위안의 출격에 나섰다.

한편, BAT 들은 금융소 대표의 새로운 영역으로 번갈아 들어가고, 한편, 거물업체들이 점점 늘고 있다.

이 두 방면에서 동시에 발생한 것은 갈수록 많아지고, 금액이 점점 더 커지고, 인수, 인수 사건이다.

2015년 업계에서 발생한 중대 합병안 중 미단과 대중적 평가, 58동성과 장거리, 적적적적적적령과 빠른 등을 포함해 선상, 선 아래의 융합, 텐센트는 이 같은 몇 건의 합병안 뒤에 이긴 배후가 됐다.

이언홍은 바이두에서 200억 원을 O2O 전장에 투입한다는 구호를 외쳤다.

알리바바는 주식을 굶고 58이 집에 도착한 뒤 투자방식을 통해 시장을 더욱 통제한다.

거물 인터넷 회사도 지난 5년 동안 형용할 수 없는 거대한 것으로 성장했다.

마운은 "알리바바의 비즈니스 모델을 한 마디로 해석할 수 있습니까? 아니요, 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BAT 사이의 경쟁도 갈수록 많은 전통 분야에서 벌어지고 있다.

거물들이 잇따르는 금융 분야에서는 텐센트 알리바바 두 집이 앞서고 있다.

이보다 바이두가 추격자의 위치에 처해 있지만 최근 금융업무 분야의 인사조정 동작이 빈번하다.

이와 함께 생기는 또 다른 추세는 양질의 창업 회사 뒤에는 ‘BAT ’의 두 사람이 적적적적과 58에 이르는 것이다.

천장이 어슴푸레, BAT 의 미래는 어디에 있는가

중국 시장의 성장 이익이 점점 커지고 있어 시장은 끊임없이 천장을 늘리며 전통산업과의 융합과 깊은 물기에 접어들어 BAT 를 포함한 중국 인터넷 기업을 포함해 새로운 정책과 시장 환경을 직면해야 하며, 심지어 전환을 해야 한다.

BAT 발력선에서 내린 전략적 필요는 사실 선상이나 선 아래, BAT 거두는 결국 핵심 생태 시스템에 담길 것으로 기대된다.

데이터의 중요성은 BAT 3거두가 모두 높이 인정한 점, 데이터나 미래 인터넷 회사의 핵심 기초가 되는 것이다.

마화템은 다시 텐센트의 연결기로 자리매김했다.

연결인과 서비스는 최근 몇 년 동안 텐센트와 대외적으로 강조한 위치로 ‘ 인터넷 + ’ 형식으로 전통 경제와 새로운 경제의 공진과 협동발전을 실현하고 있다.

이연홍이 보기에는 데이터 가치를 구동해, 그리고 인터넷의 새로운 단계로 발전하는 핵심 동능은 인공지능이 될 것이다.

이는 지난 반기 동안 그가 대외적으로 전달하는 핵심적인 관점이다.

알리 측은 사용자 규모를 계속 확대하고 거래량을 늘리고 있다.

도시가 정상에 이르면 농촌을 발전시킨다. 중국이 정상에 이르면 해외로 발전한다.

미래 알리바바바의 해외 사용자는 중국 본토를 넘어서기도 한다.

마운은 세계 20억, 그중 중국 8 ~10억 원을 명확한 수치다.

마운으로 말하자면, 내가 10년 전에 소 B 를 불어본 적이 있는데, 너희는 모르지만 내가 이루었다.

오늘 내가 10년후의 우B 를 한 번 더 불어줄게. 너희는 반은 볼 수 없어. 하지만 괜찮아, 내가 그것을 실현할 수 있다면 돼.

그러나 믿든 안 믿든 BAT 는 미래를 포석하고 있지만 미래는 분명하지 않다.


  • 관련 읽기

지급보물도'인터넷 생방송 '열성 마운의 사교가 진정으로 이루어졌다.

즉시 뉴스
|
2016/6/23 9:55:00
11

국경 전신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큰 데이터 대합 을 실현하다

즉시 뉴스
|
2016/6/23 9:10:00
69

유민홍, 차크버그 카페 점평 생방송 최신 인터넷 플레이

즉시 뉴스
|
2016/6/22 10:39:00
73

유강동: 전자상경쟁 2대 주요 전략

즉시 뉴스
|
2016/6/22 9:57:00
65

월마트는 1호점을 유강동에게 팔아야 최종대보스인가?

즉시 뉴스
|
2016/6/22 9:48:00
55
다음 문장을 읽다

Centric 软件推出新的移动应用

近日,Centric Software 为时尚、零售、奢侈品、鞋类、户外产品以及消费品公司提供领先的 PLM,发布了全新的 iOS 版 Field Testing移动应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