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수리 과학 기술과 2016년 합작 파트너 대회가 원만하게 열리다
2016년 7월 7일부터 9일까지상해와 매전기 과학 기술 주식 유한회사상해노보 센터는 2016년 협력 동반대회, 관련 정부 지도, 회사 주주와 회사 지도부, 독일, 일본 등 해외 자사 대표, 국내외 각 지역 대리상, 각계 언론이 천명을 넘어 이번 대회에 출석했다.
이번 대회의 주제는 독수리의 재생으로 명명하여 더 높이 날고 더 멀리 간다.우의와 매과학기술이 장원그룹에 합류한 뒤 저세 대발, 독수리 과학기술과 2016년 하반기 발전전략 배치.무엇보다 장원그룹의 인수와 독수리 과학기술에 이어 매개과학기술과 공식적인 형식으로 언론에 대한 첫 발성이다.과학 기술 과 기술 은 장기간 복장 분야 에서 명성 을 누리고 있으며, 제품 은 전 세계 수십 개 국가 와 지역 에 널리 복장, 가방, 신발 모자, 자동차 내장, 항공 우주집등업.제품 봉제 설비 업계 시장 점유율 80% 이상, 9년 시장 점유율 1위, 유럽, 미국, 일본 모두 자회사를 구축하고 있다.반면 장원그룹의 실력은 더욱 튼튼하다. 1986년 중과원에서 창립한 국가급 첨단 기술기업으로 전동자동차 관련 자료, 스마트 공장 장비, 스마트 전기 인터넷 설비의 연구 개발, 제조 서비스, 2회 연속 포브스평이 아태 잠재력 200강에 올랐다.매과학기술지능 미래공장의 제조계획과 장원그룹의 지능공장 장비 계획과 일치하지 않아 이번 스마트 분야 기업의 손잡이를 추진했다.
대회 장원그룹 노르병 회장이 먼저 인사했고 노총은 매과 과학기술의 가입을 환영하고, 매과학기술과 의류 업계 전용 자동화 설비 제조업체로, 특히 재단장비, 포장설비, 플랜트 설비, 플랫폼, 매과학기술의 미래가 새로운 플랫폼에서'매의 중생'처럼 혁신적인 혁신적인 혁신을 이룬다.윤지용과 독수리 과학기술이사장은 독수리 과학기술과 꾸준히 지속해 중국 공업의 4.0 업그레이드의 길을 계속 가기로 결심했다.독수리 과학기술은 장원그룹과 조화공생, 협력 합작, 전면 해결 방안, 융자 임대 등 다양한 구동 모델로 중국 경공업 제조업에 생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회의를 마치고 장원그룹과 독수리 과학기술참가자들은 민행구와 독수리 과학기술 상하이 본부로, 회사 신시설 및 전시장 제품 전시구역을 참관했다.회사와 회의에 참가한 각 대리상들은 제품, 기술, 업종 응용 및 마케팅 방면에 대해 교류와 훈련을 진행하여 대회가 원만한 성공을 거두었다.
- 관련 읽기
- 알리바바의 농촌 타오바의 제조 억위안 상가 농촌 시장 개찰
- 전기상에게 쇠약해진 ‘ 실체경제 ’ 는 왜 거리의 10원점이 오히려 풍생수가 일어날 수 있겠는가?
- 중국 에서 가장 돈 을 벌고 있는 회사 순위 가 출로: 마운은 말똥말똥 거리 를 몇 개 차고 있다
- 각 업계는 남해 문제가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경계해야 한다
- 마운의 알리바바 판매량이 높은 어마어마?'익명 구매자'로 조작하고 있습니다.
- 상무부 `135 `기획: 서비스 무역 초과 조조 달러
- 上半年中国纺织品服装出口同比增长2.1%
- 中国服装出口着眼开发更大空间
- 동완 1 -4 월 의류 수출 4.5% 증가 미국, 유럽연합 및 홍콩 시장 위주
- 夏日大热单品:恰到好处小短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