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오강 씨, 11명의 스타가 쌍십일 손을 맞췄습니다.

2016/11/11 9:36:00 73

쇼핑 페스티벌

홀아비절 부터 전민 이 되었다

쇼핑 페스티벌

이후 모두 열흘에 대한 관심은 누구의 제품에 머무르는 게 더 큰 혜택이다.

작년을 회상하다

쌍십일

택배가 늦어지지 않아 모두가 안타까워하며 살 만한 것은 큰 문제도 없을 만큼 많은 문제가 없었고, 마지막까지 유쾌하게 사서 사서 사기를 양심의 호평이 되었다.

이런 불쾌한 쇼핑 체험도 해마다 한 번씩 겪고, 생각만 해도 지친다.

그러나

오강

이 같은 번뇌는 없다.

오강 물류를 들어본 적이 있습니까? 오강 그룹의 기업은 소비자 체험을 밀접히 주목하고 있으며, 두 십 일 등 택배의 고통을 깊이 알고 여러 해 동안 경험을 쌓아온 경험이 쌓여 많은 물류 관리 재고, 기업 경영 영진 원가, 물류 배송 영거리는 세 가지 작은 목표를 실현하였습니다.

매년 쌍십의 혼전이 있을 때, 오캉의 물류는 항상 가장 빠른 속도로 물건을 보내는 것을 보증한다.

지난해에는 EMS 와 강력하게 협력해 48시간 안에 발송을 보장했다.

올 들어 오강 물류는 더 큰 모집, 36시간 발송시스템을 건설하고, 스태프 24시간 2교대로 교대로 돌아가야 한다.

다른 사람들이 택배를 기다리고 있을 때, 너는 이미 아름다운 신발을 신고 나가 버렸다는 얘기다.

소비자들의 쇼핑 체험을 미리 고려해 완벽한 오강, 어떻게 너를 실망시킬 수 있을까.

오강이가 신발을 팔기만 한다고 생각한다면 신발이 팔리면 끝난다. 그것에 대한 이해가 아직 깊지 않다는 것이다.

오캉은 “애프터서비스 모든 것이 고객만족을 중심으로 하는 이념을 받아 매출된 오캉 구두에 대해 포장, 교환, 환불하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오캉에서 신발을 샀다면, 오캉이 승낙하면 천연 가죽 원단의 신발류가 매출되는 날부터 3개월, 천연 가죽 원단의 신발류가 판매되는 날부터 2개월 이내에 시행되는 ‘세 가방 ’서비스가 가장 중요하다.

물론 친근한 브랜드가 어떻게 당신의 쌍열흘을 외롭게 할 수 있을까? 오강은 11명의 스타들을 데리고 쌍십일 동안 함께 보냈다.

11월 1일부터 11명의 스타가 오강천고양이 생방송 에서 독점 인터뷰를 진행하며, 팬들과 실시간 대화를 나누며 자신의 패션 심경과 생활 경험을 다룬다.

오강 독점 프로젝트에는 패션 모델 남호병, 핫한 고기인 맹서와 왕보문, 운동의 여신 이일, 유명 프로그램 MC와 오강애와 빵 시리즈의 당직 디자이너 채강영, 영혼 가파른 아유, 샤브샤브샤브샤브샤브샤브 공주, 백변소생 백우 등 11명의 스타가 등장했다.

초강 진용으로 놓칠 수 없다.

좋은 신발을 한 켤레를 사서 너를 오래 동반할 수 있으니 좋은 곳에 많이 데려다 줄 수 있다.

하나의 브랜드를 인정하는 것은 당신이 그의 디자인을 감상하고 품위를 품고 그의 이념을 인정하여 그의 책임을 이해하는 것이다.

오코라는 각 브랜드의 판매량에 골칫거리면서 고객을 배려하는 브랜드를 어떻게 선택할 수 있겠습니까? 그의 대명사는 어떻게 놓칠 수 있겠습니까?

이제부터 오강천고양이 플래그숍에 주목해 매일매일 다른 스타가 있다. @ 오강창업 플래그숍 천고양이 생방송, 생방송 현장, 생방송 라이브 생방송 라이브 라이브와 소통, 부족! 신발과 인생, 꿈과의 이야기들을 함께 이야기하고 있다.

  • 관련 읽기

고추잠자리는 올해 쌍십일 일을 계획하고 있다

신발 속달
|
2016/11/11 9:15:00
58

피크 스포츠는 항구에서 퇴장하여 사유화를 완성하였다

신발 속달
|
2016/11/9 10:39:00
84

구두업 회사 Deckers 2분기 각 브랜드의 이익과 판매 상황을 총괄하다

신발 속달
|
2016/11/5 11:20:00
86

Adidas 중국 소비자에 대한 흡인력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신발 속달
|
2016/11/4 20:24:00
120

귀인조 코딩 레이아웃 스포츠 산업 생태권의 배치 형태가 이미 나타나고 있다

신발 속달
|
2016/11/3 14:51:00
32
다음 문장을 읽다

고산유수 조지음: 외국인 디자이너 두 명'호랑이 컵'의 다국적 인연

이번 호문복교회에서 우크라이나 안나스탄시아 레미라 (Anastasisiaia Liirimilm)와 세프루스에서 온 디고드온 (Dee Goodwin)이 공동으로 창립한 브랜드 GUZnDSTRAUS는 이번 디자이너 갤러리에서 유일한 해외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