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상해 는 우선 기업 명칭 등록 개혁 시험 을 시작하였다

2016/12/1 21:27:00 25

상해회사 등록창업

2013년 10월부터 상하이 포동 신구와 자무역시험구는 ‘인증 분리 ’, 등록자본등록제도 개혁, 주소 등록제도 개혁 등 일련의 상사제도 개혁을 먼저 탐색했다.

오늘 오전 포동신구 시장감독국에서 기자들은 포동신구와 자무역시험구역에서 기업명 등록 개혁 시점을 먼저 가동해 기업명 등록 시점을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기업에 반영한 규명난, 명칭, 개성화 수요를 만족시키지 못하는 등 ‘통증 ’을 효과적으로 해결했다.

기자는 이번 상하이 (上海) 의 무역 실험구 기업 명칭 등록 개혁이 기업 명칭 부정 명세서를 열거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즉 공개, 공정, 공정한 요구에 따라 ‘비금즉입 ’의 원칙을 실행하고, 기업명 명칭의 제한성 사용과 금지성 사용

인터넷 이름

자주신고페이지는 공시와 실제 수요에 따라 끊임없이 완벽하고 조정한다.

이번 개혁의 하이라이트는 명칭고로 출시됐다.

상하이 시공상국 기업의 등록처에 따르면 과거 심사 절차를 통해 이미 각종 원인이 유효하거나 사용되지 않은 명칭번호가 대량의 기업 명칭자원을 차지하고 이를 위해 상하시공상국은 이런 명칭을 선용명고로 모아 현재 총량은 5만 조에 달한다.

신청인 온라인 신고업체 명칭은 업종 분류를 선택하면 시스템 추천 가능한 이름표를 볼 수 있다.

명칭번호를 선택할 수 있다면 단축명칭 신고통로에 직접 들어가 당일 신고와 당일 심사를 실현할 수 있다.

포동신구 시민센터와 외고교 행정서비스센터는 두 개의 수리홀을 선택할 수 있는 명칭 전문창도 설치하고 신청인에게 명칭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시했다.

기존 기업의 차명 처리에 투자자들이 대청 현장에 가서 처리해야 한다.

가장 골치 아픈 것은 매번 꼬치꼬치 준비가 되어야 한다. 예비 명칭을 조성하고, 비슷한 이름과 비슷한 상황에 부딪쳐 다시 명칭을 다시 생각해야 한다. 때로는 몇 번이나 뛰어야 한다.

어떤 상인 기관의 사무원은 황량하고 감개무량하다.

미니언과 같은 경우는 적지 않다.

오늘 (11월 28일)부터 상해는 포동 신구와 자유실험구 개방 기업명고에서 개방 업체 명칭을 전면적으로 추진해 기업 이름 인터넷의 자주신고제도를 실현하고, 내 명칭을 선택한다. 동시에 대폭 간소화 등록 절차는 기업 명칭을 높이는 편리화 수준을 높이고 있다.

기업명 자주신고항 아래 명칭 구성에 필요한 행정구획 + 문자 + 업종 표현 + 조직 형식 + 4부분의 원칙, 자신이 선택한 어떤 글자번호를 제출하고 자동검색 비율을 제출한다.

신고 요구에 부합되는 온라인 신고는 공상 업무 전문 네트워크로 전송되는 이름 심사 시스템에서 심사 완료 후 시스템이 자동으로 문자로 메시지를 보내 신청인 심사 결과를 알려 준다.

명칭을 비준한 기업상

등록

경영 범위 에서 전치 행정 심사 비준을 언급하지 않 았 는데, 신청자 는 즉각 기업 명칭을 선취할 필요 가 없 으면 명칭 신청 번호 로 직접 인터넷 등록 시스템 에 실체등록 을 하거나 등록 창에 가서 실체등록 을 할 수 있다.

하지만 ‘내 이름은 내가 선택한다 ’는 ‘내가 부르고 싶은 것이 무엇이냐 ’는 아니다.

기업 명칭 등록의 특수 보호 수요를 감안하여 인터넷에 기업 명칭을 신고할 때, 만약 질주 상표,,,,...

이름난 글자

같은 상황은 시스템에 힌트, 경고 조목이 나타나 특수 번호에 대한 관문을 강화할 수 있다.

한편'개객공간','인터넷 금융 '등 신흥산업과 경영 사업이 끊임없이 쏟아지면서 기업명 등록개혁도 주요 근거를 가진'국민경제업 분류'의 정체성에 도전하고 있다.

포동신구 시장감독관리국에 등록 허가 분국 관계자에 따르면 앞서 한 창업부화기 유한공사의 신청명은 ‘창업부화기 ’를 포함해 경영 범위에는 ‘창업부화기 경영 관리 ’가 포함돼 있다. 이는 현행 국민경제업계 분류 중 모두 관련 서술이 없기 때문이다.

이 당국은 즉각 ‘ O & K ’ 창구를 부결권 메커니즘을 시작하여 시공상국에서 지지하에 이 회사의 설립 신청을 신속하게 비준했다.

앞으로 이런 푸른 등은 더욱 열릴 가능성이 있다.

기업 명칭 등록 개혁은 자유무역구 기업이 특유나 창설성 업종 서술에 대해 신흥업 (업태), 특수기업명, 자무역실험구 외상투자 6대 서비스 분야 개방, 정부 중점 항목 등 분야의 기업 명칭을 보류선에서 신고해 신흥업 (업적) 발전을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 단계는 포동 신구와 자유시험구 시험점 기업 명칭 등록 개혁의 기초에 상해시 각 기업의 명칭 등록 창구는 기업명 등록 법제화, 전문화, 규범화 수준을 끊임없이 향상시키며, 빨리 시장 범위 내에서 복제 추진을 추진할 것이다.


  • 관련 읽기

서안등록 시장 주체의 성장 28.75% 가 양호한 창업 환경을 조성하였다

회사 등록
|
2016/12/1 20:41:00
32

우루무치, 신규 기업 8834가구 등록 자본 500억 초과

회사 등록
|
2016/11/30 22:40:00
37

상해 는 포동 신구 와 자유무역구 에서 우선 기업 명칭 등록 개혁 시험 을 시작하였다

회사 등록
|
2016/11/30 21:42:00
88

2017 회사의 등록 주의사항은 창업용 운전 보호를 위해

회사 등록
|
2016/11/30 16:29:00
34

해외 등록 회사 만족 조건

회사 등록
|
2016/11/30 16:05:00
54
다음 문장을 읽다

올해의 연휴, 너는 쉬었니?

유급 연휴를 즐기는 것은 근로자의 중요한 권리이며, 고용인 단위는 법에 따라 연휴를 마련해야 하며, 미휴를 배가하는 형식으로 직원들에게 보상을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