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마 2분기 희우 반반반, 회복 기나긴 견지해야 한다
트레이닝 의상 브랜드 안드마 언더어모르 (NYSE:UA)는 화요일 미주판 전 2019재년 2분기 재보를 발표한다.
재테크의 재물 정보자료에 따르면 시장은 현재 안드마의 이번 분기나 적자를 예상하고 있다. EPS 는 지난 1분기 0.05달러에서 0.05달러로 하락했으며 지난해 같은 기간 1주당 0.08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2% 증가, 12억 달러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1분기 안드마는 해외 시장과 구두류 판매로 ‘ 만존 ’ 을 하며 적자를 흑자로 바꾸었다
이에 앞서 안드마트가 발표한 일분기 재보에 따르면 분기 회사의 이익이 초과 예기되며 순익 247만7000달러나 주식 수익 0.05달러를 기록했으며 전년 동기 순자 3024만4만4만4만40007달러나 주식 손실이 0.07달러로 시장 예기 이 스포츠 용품 그룹은 첫 시즌 흑자를 유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2019년 첫 분기, 안드마모 금리도 계속 개선되고, 전년 동기 대비 100개 기점 45.2% 인상했다.1 ~3월에는 안드마의 수입이 1.6%로 증가폭으로 11.854억 달러로 12조047억 달러로 증가했다.
일분기 회사의 핵심 복장 업무가 부품 판매도 하락했다. 그러나 이 부분의 약세는 완전히 그 신발 판매의 강력한 증가로 상쇄되고 있는 것도 기업이 손익을 얻는 원인이다.
무엇보다 1분기 안드마의 북미 시장 수입은 8조432억달러로 2018년 동기 8조675억달러에 비해 2.8% 하락했으나 시장 예상보다 5.5% 하락폭이 높았으며, 아태시장 수입이 24.9%로 1.155억달러로 1.43억달러로 꾸준히 증가한 주요 동능이다.
이어 이 재보의 고무를 받아 회사 관리층이 연간 흑자 예상을 올렸다.
안드마 2분기 실적 표현
안드마의 2분기에 대한 표현은 북미 시장의 불황이 계속되고 있는 만큼 앤드마는 그동안 글로벌 시장에 매달려 판매업적 돌파를 꾀하는 등 일부 시장의 활약이 기대된다.
한편 안드마는 이번 분기 직판매장, 선상직영 등 다른 직접 소비자를 향한 루트 표현도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회사는 비교적 융통성이 있는 정가권을 가지고 있으며, 수요가 부진한 부정 시장 환경에서 비교적 적극적인 우세로 바꿀 수 있다.
하지만 투자자들은 지난해와 비교해 순이익의 상승은 회사의 이익 개선에 도움이 되지만 당분간 손해를 볼 수 없을 것 같다.회사가 정가와 마케팅 조치에 우세하지만, 이번 분기 이윤율을 올리는 데 도움을 줄 수도 있지만, 안드마트 매장 원가 및 기타 분매비용이 상승하고 있는 만큼 다른 면에서 얻은 수익을 상쇄할 수도 있다.
원가 측의 대폭 향상도 앙드마에 직면해야 할 도전이다.지난달 나이크가 발표한 재보도 회사의 4분기 1주당 수익이 0.62달러로 줄어든 것도 시장의 예상보다 낮다는 것으로 나타났다.판매 및 관리 비용의 증가, 그리고 더 높은 세율은 전 세계 판매의 강력한 증가, 모금리 인상, 평균 주가 하락에 따른 유리한 영향을 상쇄했다.
앤드마는 “ 아침저녁을 다투지 않는다 ” 를 재생하여 관리층의 ‘ 계의 장원 ’ 이 되었다
앤드마는 현재 매장 규모를 확대하고 선상 직영 판매를 강화해 소비자 업무를 직접적으로 향한 판매 증가를 높이고 있으며 2019년 1분기 회사의 이 일부 실적은 전 세계 수입의 27% 를 차지하고 있다.
한편, 안드마는 최근 몇 차례 인수, MapMyFitness, 엔도몬도와 MyFitnespal 인수를 포함해 HOVR, Charge, Micro G 의 세 플랫폼을 빌리며 성장을 촉진할 수 있도록 희망을 보내고 있다.회사는 더 많은 자원을 인수하여 더 많은 헬스 세분시장에서 소비자들이 날로 강화하는 헬스 의식을 충족시키기 위한 시장 수요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전체적으로 안드마의 회복이나 기나긴 과정을 거쳐 회사 관리층이 전형 계획하의 견지와 과학기술을 바탕으로 하는 헬스 제품에 대한 밀접한 관심을 갖춘 추출을 필요로 한다.
주가를 보면 안드마의 주가가 2019년 만에 누적 55% 상승했지만 그 길은 울퉁불퉁한 것으로 지난 12개월 동안 누적 누적 34% 올랐다.
- 관련 읽기
- 터뜨릴 거야. | 마케팅 혁신 이 가정 복 업계 의 변혁 을 야기하다
- 터뜨릴 거야. | 홍성르크의 《천추치탄 》 운동화는 도대체 무슨 흑과학기술이 있단 말인가? 탄탄을 칭찬하게 한다
- 세계 시각 | UGG 포스터: 미국 본토시장의 활약이 뛰어나 야외 브랜드의 성장이 강력하다
- 유행화 | Air Max Infuriate 3 Low 블루블랙이 발매됩니다.
- 협회 동태 | 중방협가방가거위원회는 안휘 동부 현 방직 기업을 연구한다
- 성사 속보 | 안휘 3개 기업이 백강기업에 입선되다
- 지방 핫점 | 하란 현 "4개 강화"는 방직 산업의 고품질 발전을 추진한다.
- 터뜨릴 거야. | 무인량품 중국 시장은 판매 하락폭보다 4.9% 하락세를 걷기 어렵다?
- 임신 아동 | 삼마 시동 전략 발력 아동복 발라파라는 연령선 확장
- 터뜨릴 거야. | LV 보스, 밀주, 버블리. 구찌, 디자이너 바꾸기.
- 2018년 사치품 시장 인수 열풍, 유럽 거래량 글로벌
- 샐러리맨 일상 착용 추천 기본 지성 풍조
- Nike Air Max Tailwind 4 올리브 그린 배색이 발매됩니다!
- 중국 경방성: 가을 니트 원단 비수기
- 소닌은 상반기에 1346.18억 위안을 매수했다
- 디테일 과 텐센트 가 인터넷 안전 연합 실험실 을 설립 하다
- 경동 내측'점포 신규 '기능은 8월 말에 모두 통할 것이다
- 경동 특가 초살 업무 최적화 첫 페이지 독립 입구 증설
- 아리바바 탈빈성적표: 빈곤현 토품 판매 80% 증가
- ANIRAC 브랜드가 애플릿 신제품을 내놓고 예매 모드를 채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