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TWS 이어폰이 앞쪽으로?5G, 원가를 낮추는 것이 관건이다

2020/2/7 8:56:00 2

TWS이어폰플랫폼5G원가관건

애플이 처음 출시된 Airpods 3년여 만에 국내 휴대전화 업체들이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따라갔다.

지난 2019년만 화웨이, OPO, vivo, 샤오미, 유족, 리얼미 등을 포함해 TWS 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출시, 가격은 백원에서 초천원대 불등이다.역정으로 인한 집무가 늘어나는 것은 이에 대한 조짐이 있는 것 같다.

산업체인 주가도 순풍에 따라 동방부의 통계'무선 이어폰'개념주에 따르면, 2019년 11월부터 관련 주식 가격은 총체적으로 파라다이스 상행으로 나타났다.2월 3일 이후 첫날 개장해도 무선 이어폰 개념주가 큰 접시보다 112포인트 줄었다.

무선 이어폰과 무선 헤드폰에 비해 TWS 는 2019년에 가장 빠른 속도와 규모가 가장 큰 제품으로 떠올랐다.Canalys 최신 통계에 따르면 이 3종 제품으로 구성된 개인 스마트 오디오 설비 시장은 2019년 집단으로 사상 최대의 한해를 맞아 TWS 는 2019년 3분기 출품 속도가 183%로, 이 품목은 1년 안에 다른 두 품류를 멀리 내팽개치고 2019년 전 글로벌 출하는 3조5억 대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TWS 의 갑작스런 집중 폭발, 한쪽은 블루투스 연결 기술 돌파 및 관련 이어폰 방안이 성숙한 것으로, 한편, 5G 시대가 더 많은 입구 제품을 찾아 전통 휴대전화 업체가 찾는 관건이 되자 스마트 이어폰의 생태리스트에 등장했다.

다만 현재 TWS 이어폰의 기술은 여전히 최적화된 공간이 있고, 애플은 여전히 이 분야의 소유자이다.국산업체들은 5G풍과 기술 돌파 + 산업사슬 우위를 차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까?

TWS 성장 소사

애플의 TWS 가 갓 출시되었을 때 블루투스 이어폰의 주류 제품은 두 귀사이에 유선 형태를 위주로 했으나 그때의 블루투스 전송에 비해 유선 전송 지연된 문제다.

이후 휴대전화 제품과 더욱더 일체화를 추구하며 3.5mm 이어폰 공유를 점차적으로 취소했다.원가 요소에 얽매여 블루투스 이어폰처럼 유기 구입 기증품이 되기 어렵고 관련 품종의 수요를 자극했다.

이에 따라 Airpods 역시 ‘데뷔가 임박이 아니다’는 오늘까지 이 제품의 ‘쉽게 잃어버린다’에 대한 시장의 피드백이 적지 않다. 더욱이 3세대 제품을 내놓은 애플TWS 이어폰은 현재 2000위안에 육박하는 고위다.

더욱이 성비를 중시하는 안탁시장, 전송 기술과 전체 방안은 2년 동안 비교적 빠른 성장을 이루며 TWS 바람의 추진력을 가져왔다.

집방 컨설팅 분석사 채탁은 21세기 경제보도기자에 따르면 조기 TWS 디자인이 전송 지연이 심해졌고, 그 전도 경로는 주로 휴대전화 블루투스 먼저 왼쪽 귀이어폰을 연결하고 오른쪽 귀이어폰으로 이어폰으로 이어폰을 연결해 오른쪽 귀이어폰을 연결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이에 따라 TWS+방안이 생겨났고 휴대전화 한 번과 동시에 두 귀로 이어폰을 전송한 이어폰의 발전은 다음 TWS 이어폰 기술의 진화의 관건이다.

무선 전송 기술의 진진보가 그 중에 일정한 역할을 했다.Canalys 고급 분석사 유건슨은 기자에게 일반적으로 한 세대 블루투스 기술의 업그레이드, 전송 능력, 데이터 전송 속도 등 측면에서 더욱 높아진다.현재 TWS 이어폰의 빠른 추진, 본질적으로 연결력, 안정성, 저연시 3가지 효과와 관련이 있다.

천풍증권 분석사 판 갤러리도 최근 몇 년 블루투스 5.0기술의 보급으로 쌍길 전송 및 저시연의 기술 병목 을 해결했다. 동시에 국내 성학 칩 설계사의 부상은 저비용과 양산 가능성을 제공했다.이는 TWS 가 국내에서 성장하는 주원인이 된다.

TWS 의 성장은 전형적인 과학 기술 업계의 성장 경로, 과학 기술 혁신 해방 공급, 응용 장면 수요 공급 수요, 공급 수요 실현10년전 스마트폰의 싹과 마찬가지로 TWS 는 앞으로 몇 년간의 침투 속도와 성장성을 가져올 것이라고 믿는다.

하지만 채탁 소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블루투스 5.0은 이전보다 4.x 버전은 잘 나왔지만 TWS 블루투스 이어폰을 이끌어주는 주인은 아니다.사실 초기 Airpods 등 제품들은 모두 블루투스 4를 채택한다.x 디자인, 대부분의 블루투스 칩도 모두 4.x 기술.2018 하반기 까지 연말 까지 TWS 블루투스 이어폰이 인기를 끌면서 시장 발전을 이끌고 나서야 블루투스 5.0에 대한 수요가 있었고, 칩 공장은 비로소 블루투스 5.0의 칩을 점차 내놓았다.그래서 우리는 오히려 TWS 블루투스 이어폰의 히트들이 블루투스 5.0에 대한 수요를 이끌어야 한다.

현재 TWS 는 기술이 지속적으로 추진되고 있다.다음 중요한 문턱은 자발적으로 소동을 내리는 것이다.

채탁소는 현재 대부분의 TWS 제품이 ANC 를 탑재하지 않았다고 기자에게 밝혔다.이어 이어폰의 성학 요소는 기본적으로 음악과 전화통신을 방송하는 데 쓰이기 때문에 ANC 기능을 하려면 추가 성학 요소가 필요하고, 외의 마이크 수는 총 2개 이상으로 늘어날 수 있으니, 자연히 비용을 늘릴 수 있다.그래서 ANC 는 기존 제품에 보급되지 않았고, 미래는 음성 보조 등 응용 발전에 따라 점차 중시되고 있다.

칩 모듈

휴대폰 시장의 변천과 다름없다.TWS 이어폰 시장은 주로 3대 세력: 전통 휴대전화 업체, 전통 이어폰 업체, 제3자 응용으로 뻗은 시장, 후자는 주로 인터넷 이운음악 등을 포함한다.

하지만 몇 년 간 사과가 TWS 분야에서 손색이 없는 왕자이다.

조사 기관 스트래티지 Analytics 통계에 따르면, 2019년 글로벌 시장에서 애플은 50% 이상을 차지했으며, 가장 가까운 경쟁 상대 삼성과 소미 시장은 10퍼센트 안 된다.

더 두드러진 수입은 애플애플아퍼디스 제품이 2019년 수입을 총괄 시장에서 약 70% 를 차지하며 2위에 오른 삼성과 비스와 큰 격차를 보이고 있다.

단기적으로 보면 사과의 지위는 여전히 흔들리기 어렵다.앞서 여러 명의 분석사들은 Airpods 이전에 자신의 기술장벽을 형성했으며, 고가 조율 하에 애플은 TWS 분야에서 부품과 기능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싶다고 지적했다.

물론 방대한 안탁시장도 자신의 휴대폰에 맞는 TWS 이어폰, 이 공백시장은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더군다나 휴대전화 업체들이 5G생태를 조준해 지능 이어폰은 중요한 입구로, 건강 관리, 성문 지급, 음성 조수 등 응용의 핵심 적재체다.

유건슨은 21세기 경제보도기자에게 상대적으로 전통적으로 전문화 우위를 갖추고 있는 이어폰 업체에 따르면 휴대전화 업체는 프로세서부터 반도체 동반 등 산업체와 협동적인 종합 우위를 갖추고 있어 경쟁력을 더욱 갖게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하지만 공장은 가능한 한 빨리 휴대전화와 TWS 연동 응용의 낙지를 발굴해야 한다.

‘ 연동적으로 어떻게 방안을 어떻게 하는지 여전히 휴대전화 공장을 시험해 보는 것은 쉽지 않다.이어폰은 단순히 음악을 듣거나 음성 전송뿐만 아니라 음성 처리, 소음과 음성 처리, 음성 처리, 심지어 보청기 같은 기능에 이르기까지 한다.그는 이어 휴대전화 업체의 미래를 배제하지 않고 이어폰에서 소이칩 설계 방안을 연구해 더 좋은 효과를 얻기 위해 오늘 애플의 결정책처럼 결정을 내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 같은 가격은 2급 분화된 태세로 안탁진영이 진입한 후에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채탁은 기자에게 TWS 이어폰을 두 시장으로 구분해 100달러, 30달러 이하로, 이들 제품의 영부품은 자연히 원가 반도체 등 영부품을 창출해 가격 경쟁을 통해 시장을 강점할 수 있는 전략 아래 저가 상품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전망했다.

"하지만 또 다른 시장은 국내 유명 브랜드를 위주로 음성 보조와 각종 음성 음성 등을 적용하기 위해 이 성능을 강화하기 위해, 제조업체들은 자발적으로 잡기 위한 성학 조직, 칩 성능 향상, 메모리 증가, TWS 이어폰 자체에 기초 응용을 갖춰 브랜드의 가치를 구축할 수 있으며, 또 다른 면에는 고가의 TWS 블루투스 이어폰도 높은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그는 계속해서 칭찬한다.

산업 사슬의 추진 아래 TWS 방안의 원가 가격은 이미 대폭 낮아졌다.Srategy Analytics 는 연구 보고서에서 지난 6개월 동안 칩 모듈 가격을 반으로 낮추고 수십 가구가 저렴한 무선 블루투피스를 제공한 새 공장들이 대문을 열었다고 지적했다.

휴대폰 업체의 대거 공격에 따라 미래 TWS 이어폰 주체도 큰 변화가 발생할 것이며, 업계에서는 휴대전화 업체들이 그 중 대량자가 될 것이라고 보편적이다.

판은 2020년 휴대전화 브랜드 세탁 TWS 시장에 진입할 예정.휴대전화 브랜드는 80%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전 6대 휴대전화 브랜드 스마트폰 시장과 상당할 것으로 보인다.중금회사도 연구 보고서에서 2019년 애플/비애플 TWS 가 각각 전년대비 148%/176%에서 6200만/5800만 부였으나 보급률은 여전히 낮다고 지적했다.총체적으로 애플/비애플TWS 는 2020년 각각 55%/79%의 동기 성장을 예상하고 있다.

 

  • 관련 읽기

산업 구간 연쇄는 202020의 신풍으로 거두로 이끌 수 있을까?

전문가 시평
|
2020/2/7 8:55:00
2

과학 기술 거두 가 응원 하다: 고신 ‘ 전역 ’ 을 하다

전문가 시평
|
2020/2/7 8:55:00
2

다국적 항구 긴급 중국 선박 은 항구 규정 선사 에 영향 한계 라고 한다

전문가 시평
|
2020/2/7 8:55:00
2

하북: 역정으로 기업 미개공 시장 비관적 정서가 비교적 농후하다

전문가 시평
|
2020/2/6 20:36:00
0

역세 아래 면화 가격 추세는 어떻게 연역할 것인가?인도 면상들이 대화 수출을 중단하고 또 어떤 영향이 있습니까?

전문가 시평
|
2020/2/6 20:36:00
1
다음 문장을 읽다

4중 변화 가 발생 하고 있다: 12년 후 중국 기업 이 다시 CSR 시험 을 맞이 하고 있다

중국 기업의 더욱 이성적인 공익 행동, 원조 과정에서 나타난 경제 기술과 자원 조정 능력, 혁신 정신과 이익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