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심천 무지개 시수 친밀한 동네 쇼핑센터

2014/7/25 21:28:00 30

심천무지개동네 쇼핑센터

‘strong '‘a href = ‘http:/? wwww.sjfzm.com /news /index _c.aastast `의 미트럴 샘플 구매센터가 지금 바로 두 번째의 < < < strong >을 출시했다


'p'은 인접한 상권 전강신성 만상성 일개 독수, 래복사의 개업 시간창도 2015년으로 확정되었으며, 경춘상권 내 경춘 은태 경운태가 여러 해 업적도 괜찮고, 미래 서자 국제의 항저우빌딩 프로젝트는 질서 마련 중, 심천 무지개가 항주 주성으로 진입해 전황과 전황이 도대체 어찌되는지


‘p ’은 이번 화요일 낮, 열일 당면 폭염박자, 기자가 봉기동로와 신당로교차 입구에 있는 `a http:/? wwww.sjfzm.com /news /index _c.a asp `에 도착하는 `의 천무지개 `

사방을 둘러둘러둘러둘러둘러둘러둘러둘러둘러둘러둘러둘러보니, 이봉이 동길 상대로 5월 말 새로 개개업한 물미생활광광광광장으로 정마마마와 백화점결합한 한 한 정양식소비체험상점으로, 체량이 2만위안에 달하여, 이 전에 이곳이 운영하는 것은 뜻밖의 집, 거봉봉봉봉봉봉봉, 신성 시대 광장의 대면적 치마빌딩으로, 5 월 말 새로 개업된 물광광광광광광광광광광광광장으로 자리자리자리자리자리정정정과 함께 슈퍼마마마와 식과 함께 혼혼합노노선을 맞으며, 빈빈강강강강강강· 신성 시대 광장 광장의 대면면면면면적치마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2만5만5만5만5만5만5만5소녕과 국미 전기, 천홍이 경춘 은태의 보행거리는 약 1000미터이며, 이웃의 서자 국제 항주 빌딩 프로젝트다.

이런 광경은 매장 다룬 시로 이해되지만, 하나의 프로젝트가 어떻게 포위된 우려도 적지 않다.

바로 < p >


< 홍쇼핑센터는지난해 10월 캠핑에서 심천보안에서 개업했으며 면적도 가까워 8만 명에 가깝다.

천홍이는 지금까지 전국에서 총 65개의 매장을 열어 이들 두 개의 쇼핑센터를 제외하고 나머지 모두 1만여 방부터 4만여 방까지 불등한 천홍백화점, 지역 배치는 화남 위주로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써 새로 개설된 무지개 사업은 무지개가 백화점에서 쇼핑센터로 전형된 시수작이라고 볼 수 있다.

바로 < p >


‘strong ’과 식사의 두 가지 주제가 친자형 가족군을 농락하는 < strong >


은 천홍 A의 백화점에 들어서면 전통백화점의 모습을 볼 수 있다. 1부터 4층까지 백화점 주력점, 액세서리, 시계, 남녀 의상 등을 포함해 5부터 6층까지 헬스와 볼가치과 현재 영업을 하지 않았다.

기자는 한 바퀴 돌면서 브랜드의 등급과 지명도가 높지 않다고 생각하며, 예를 들면 신발 브랜드는 백리를 비롯해 근무일 정오 무렵에 천홍 백화점 내에서 거닐자 가 드물다.

바로 < p >


‘p ’은 B 좌의 쇼핑센터에 다시 들어서니 인기가 많았다. 무더운 작업일 정오, 백화점 내에서는 주로 두 종류로 나뉜다. 일류는 인근 직장인 화이트칼라와 주민 등 식사를 하는 사람들이다. 또 다른 종류는 주변 주민을 위주로 하는 소하인, 특히 노인들이 손자를 많이 데리고 있다.

바로 < p >


‘p ’은 점점 신형 쇼핑센터의 중두신이 되고, 성서은태성의 식료비율 중 3분의 1을 차지하고, 천홍쇼핑센터의 음식은 비례에 비해 20%가량 높았다.

그러나 음식은 여전히 무지개 한 회식 법보, 이날 점심 때 여러 음식점 장사가 잘 되고, 서북요리를 주체한 북강식당, 복구 풍을 걷는 70 테마 레스토랑, 청지우드 박소식당 등등, 가장 핫한 샤브샤브샤브샤브솥 안팎에는 필수 등이 있다.

바로 < p >


'p '' 아동 노는 실태는 천홍 B좌의 또 다른 주제이다.

한 층 중정원의 황금자리군웅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오동동동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낙낙낙낙낙원, 아오오춤, 한층 한가한가한가한가한가한가한가 상상상상상상상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좌벤벤벤벤벤벤벤벤벤벤벤벤벤벤벤벤벤벤벤벤벤벤벤벤벤벤벤벤벤벤벤벤가다

백화점 개업 기간이 지난 6월 말, 천홍 측도 여름방학 전체의 인기와 어린이 소비에 대한 감각이 뚜렷하게 느껴졌다.

바로 < p >


‘p ’은 또 무지개 쇼핑센터가 공공공간 배치에도 친자형 가정소비객을 농락하려는 의도를 드러냈다. 예를 들면 A ·B 좌의 3층에서 갤러리까지 피아노 뮤직 계단을 설계했다. 행인들의 경과에 따라 아이들까지 체험하며, 4층 복도 해양과도 설치되어 판매가 가능했다. 또 상가 지상, 천장, 천판까지 설치하고 있는 막판에 카툰 도안을 활용해 친절하고 사랑스럽다.

바로 < p >


'p'은 B 좌의 소매 실태에 비해 비해 비해 4퍼센트 가량 낮은 편이며 브랜드 지명도와 호소력으로서는 부족해 보이는데 여장 브랜드는 대체로 시즌철풍, 유로시력, SelectED 등을 비롯해 항파 여장 브랜드가 모두 보이지 않았고, 스포츠 브랜드도 거의 없었고, 1층 옆 스케치 옆에는 스킨케치가 있었다.

어쨌든 천홍쇼핑센터에는 브랜드와 항주 기존의 백화점 및 쇼핑센터가 중합도가 낮았고, 앞서 업계 풍전자는 입상 때 본토백화점의 저격을 받았는데, 이렇다 보니 비공혈풍이 아니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친밀한 카페 쇼핑센터 잘 보세요 < < < strong >


사전의 strong `의 전형 초기 무지개도 차단 및 장 `


‘p ’은 그동안 천홍백백화점 이 동네형 백화점이 많이 늘었고, 포석도 화남 지역에 집중됐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백화점과 쇼핑센터가 눈에 띄기 시작했기 때문에 쇼핑센터의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기 시작했고, 현재 심천보안과 항주 성동이라는 두 곳의 쇼핑몰을 제외하고도 강서길안, 광동불산은 쇼핑몰을 보유하고 있다.

절강시장에서 항주 소산에 위치한 천홍백화점은 2009년 개업했지만 묵묵히 알려져 호주 핵심 지역에 위치한 한 천홍백백화점도 어려움을 겪기 어렵다는 점에서 천홍색에 큰 위기감을 선사했다.

바로 < p >


'천홍'은 향후 몇 년 항주 쇼핑센터가 정분기에 들어서며 생활서비스를 통해 이기는 친밀한 카페 쇼핑센터가 기회일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이것은 바로 천홍 총부에서 항주 성동 무지개 쇼핑센터의 위치와 사명입니다.

현재 천홍 심천본부는 쇼핑센터 사업부를 새로 설립했으나 아직 미래 항목과 지역의 구체적인 계획은 없었고, 중에서도 무지개가 여전히 시험기간에 처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전형형에 대해서는 아직 파악이 되지 않았다.

바로 < p >


'세방 위리관 항주 지사 회장 마영추 지난주 현지에서 무지개 쇼핑센터를 현지 답사하여 비교적 발언권이 있다.

천홍이는 외래상거래 브랜드로 처음으로 항주 주성구에 들어가면 반드시 먼저 물과 흙을 복용하고 조정기를 겪는 것도 정상이다.

현재 파악된 사업의 완성률 (95%가량)과 개업률 (70%)은 괜찮은 것으로 나타났다.

하드웨어 레이아웃에는 백화점과 쇼핑센터의 연결이 불편해 L 형 중정이 비교적 크지만, 천홍도 적지 않은 노력을 기울여 보완했다.

프로젝트 전체적으로 중급으로 자리매김해 주력객과 주변 로성구 주민도 기본적으로 일치하며 대중 가정 소비를 위주로 한다.

물론 개업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일부 세부적인 부분에는 아직 부족한 일이 있어 낮에도 인기가 많지 않지만, 음식의 표현은 괜찮다.

마영추는 은태와 비교하면 천홍이 브랜드의 지명도와 영향력에 약해야 한다는 평가를 받고 경영도 힘들고, 어떻게 운영을 잘하느냐에 따라 인기가 가능한 한 큰 관건이다.

바로 < p >


'톈홍쇼핑센터는 주변 프로젝트와 착오 경쟁을 원한다. 현재 몇몇 주력점의 매력이 한계가 있는 데다 천홍 쇼핑센터에서'천홍 쇼핑센터가 옆에 있는 노미애와 비교할 만한 주력점이 없다'고 우려했다.

어린이 캐주얼 오락 개념에 따라 어린이 위주의 소비 유량이 제한되어 불안정하고, 사람들이 돈을 받지 않는 상황을 발견하고, 둘째 어린이 프로젝트에서 내놓을 임대료는 높지 않으므로 쇼핑센터 기여율도 높지 않다.

또 선전 천홍은 백화점에서 쇼핑몰을 바꾸려고 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사로에서 정식 운동으로 교훈을 받고, 긴 학습과 조정기를 겪어야 한다. 항주 천홍쇼핑센터는 물을 시험하는 두 번째 아이템일 뿐, 걷는 길이 길다.

바로 < p >


‘p ’은 확실히 경춘 은태가 수년 동안 호시탐탐탐탐탐 물미와 연화의 지형으로 대중 소비를 즐기고 있는데, 더구나 만상성, 래복사, 항저우 빌딩은 핵심 매장을 갖지 않고 외부 환경이나 프로젝트 자체를 보면 항주 천홍이 멀리 가고 싶어 먼 길을 걷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만달은 전기상들이 ‘ 3대 전투 ’ 를 이겨야 한다

항목 찾기 자금
|
2014/7/25 21:24:00
33

코교 날염 업종은 5수공치의 힘이 크다

항목 찾기 자금
|
2014/7/25 18:20:00
22

미국 상인 개발 지능 스토킹 업체'은발 달러 '

항목 찾기 자금
|
2014/7/25 13:52:00
59

장쑤 성

항목 찾기 자금
|
2014/7/25 11:14:00
14

호북 양양 의 방직 항목 이 빠른 추진 하다

항목 찾기 자금
|
2014/7/25 11:11:00
34
다음 문장을 읽다

여름날 프린트 스트리트가 달콤하고 상큼한 매치 찬란한 여름 (도)

프린트가 있는 여름에야 완비, 민속 프린트 스커트, 리조트 프린트 팬츠, 풋풋한 프린트 팬츠 스커트, 빈틈없는 컬러로 여름날의 열정을 돋보이며 프린트룩에 대한 패션 스틸 컷을 살펴보면 영감을 줄 수 있을까? 민족풍 프린트 스커트, 약간 헐렁한 스트랩 스커트, 상체감이 편하고, 넥타이 처리에 특색이 있고, 모자, 샌들 등 패션으로 포인트를 더했다.